스토리 은근 볼만해서 잼게 보는데 닉네임 때문에 자꾸 집중깨짐 아 ㅋㅋ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이름 잘못지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3
작성일
댓글
[8]
ㅇㅇ (112.222)
삭제
수정
양하림
떳떳한_지각
갓겜충아님
더미
졸린개
푸별
카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카린 중복 1초에 박았는데 ㅈ된거야??
[7]
133
0
건틀렛
건틀렛 덱 도움좀 2
[3]
115
0
사자심장 속 벌레 바뀐 대사
[2]
382
0
협력사모집
혹시 협력사 추가신청 한번 괜 찮겠습니까?
[1]
168
0
✋질문
뉴비인데 뭐부터 키워야댐?
[2]
111
0
각힐 각등이 1밴인데도 계속 나와
[3]
180
0
이터니움이랑 크레딧 자동회복은 10시간이면 다 차는거 맞음?
[2]
389
0
양심고백: 카사 건 재밌음
[2]
184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4]
105
0
각성 쥬지윤 나오면 각성 쥬시영도 같이나올까?
60
0
보라색 별은 뭐임?
[3]
471
0
조사 개대충하네 ㅡㅡ
[1]
155
0
자꾸 1.0 얘기 끝나는 복커들아
[1]
127
0
까만 명함으로는 뭐뭐 사야됨?
[3]
94
0
건틀렛
뉴비, 복귀 건틀렛 덱 추천예시
[14]
186
1
본인 게임 목록 어떰
[8]
151
1
난 진짜 게임할때 운영 별 신경 안쓰는데
[5]
156
1
협력사를 구합니다
70
0
주시윤 반격은 진짜 손맛 지리네
[8]
171
0
하...에델
[1]
143
0
뽑기권 여름 말고 좆같은 비행기에 뽑아야함?
[8]
153
0
유입 늘었다는건 맞는데
[9]
230
-1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뉴비 협력사 구해요
[2]
116
0
뉴비 이름 잘못지음
[8]
213
1
키우고 싶은건 많은데 키울수가 업네
[9]
140
1
한 150뽑 해서 픽업 둘 빼고 다 얻었는데
[6]
93
0
1.0때 부터 계속 버틴대깨카들은 어떤 게임을 가도 적응잘할듯
[5]
128
0
각등이 작작 써
[4]
126
0
2.0이 6000점 까지 오네
[3]
168
0
카사 사건사고중에 그건 좀 어이없었는데
[15]
200
2
사진 어케올림?
[1]
93
0
카사 매출 궁금해서 봤는데
[1]
167
0
뉴비 7일 선택권은 전체ssr에서 하나 뽑는거임?
[1]
123
0
건덱 짜는 방법
[1]
60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카붕이에요
[2]
74
0
건틀렛
건덱 진지하게 도움좀
[16]
184
0
2.0 이후 리다이브해본지 4일차까지의 사진임
[7]
156
0
건틀렛
솔져자동충도 딸피함선은 못참나봄
[4]
122
0
앱스토어는 매출순위 팍뛰었네
[3]
213
0
이터니움 상한 5배정도는 늘려도 되지 않냐
[8]
102
0
이지수를 주제로 시하나 지어봄
[7]
118
0
류금태 분탕 오지게 칠때 버텼던 애들은
[5]
166
0
평가보면 거의 최악인데
[44]
358
1
신입은 건포로 무기부터?
[1]
86
0
협력사모집
협력사 ㅃㄹ 추가해주셈 #307239
[1]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