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터니움 상한 5배정도는 늘려도 되지 않냐 ㅇㅇ (125.1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2 작성일 2020-08-21 07:41:56 https://arca.live/b/counterside/6522079 가챠로 바꾸고서 이터니움 상한을 건드렸다는게 ㄹㅇ 이해가 안됨숙제만 돌릴땐 별 생각 없었는데 이벤트로 각잡고 시작하려니 갑자기 꼽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양하림 2020-08-21 07:42:31 gkdhkdhk 2020-08-21 07:42:49 이터는 좀 더 줘도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07:42:55 행동력이라 생각하면 괜찮은 편 아니냐 30시간만큼 모아둘 수 있잖아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21 07:44:50 삭제 수정 상한때문에 자동회복 이터니움을 버리게되니까 그게 꼬움 지금 8만쯤 있는데 여전히 부족해서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07:46:07 행동력 있는 다른 겜도 행동력 퍼주는 시기엔 그러니까 어쩔 수 없지 이미 코레겜이 아니라 행동력 가챠겜 돼서 바꿔줄 것 같진 않음 펼쳐보기▼ 이유 2020-08-21 07:43:05 카린웡 2020-08-21 07:43:07 pathfinder 2020-08-21 07:53:38 솔직히 이터니움 상한선에 신경써본적이없음... 이터니움이 어떻게 남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진짜 게임할때 운영 별 신경 안쓰는데 [5] ㅇㅇ (124.54) 2020.08.21 156 1 협력사를 구합니다 우푸푸 2020.08.21 71 0 주시윤 반격은 진짜 손맛 지리네 [8] 네오딤남편 2020.08.21 171 0 하...에델 [1] ㅇㅇ 2020.08.21 143 0 뽑기권 여름 말고 좆같은 비행기에 뽑아야함? [8] ㅇㅇ (121.147) 2020.08.21 153 0 유입 늘었다는건 맞는데 [9] ㅇㅇ (1.233) 2020.08.21 230 -1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뉴비 협력사 구해요 [2] philemon 2020.08.21 116 0 뉴비 이름 잘못지음 [8] 응애나사장 2020.08.21 214 1 키우고 싶은건 많은데 키울수가 업네 [9] ㄹㅊㄴ 2020.08.21 140 1 한 150뽑 해서 픽업 둘 빼고 다 얻었는데 [6]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3 0 1.0때 부터 계속 버틴대깨카들은 어떤 게임을 가도 적응잘할듯 [5] gkdhkdhk 2020.08.21 128 0 각등이 작작 써 [4] ㅇㅇ 2020.08.21 126 0 2.0이 6000점 까지 오네 [3] 보름달빵 2020.08.21 168 0 카사 사건사고중에 그건 좀 어이없었는데 [15] ㅇㅇ (223.38) 2020.08.21 200 2 사진 어케올림? [1] ㅇㅇ (61.81) 2020.08.21 93 0 카사 매출 궁금해서 봤는데 [1] 베버 2020.08.21 167 0 뉴비 7일 선택권은 전체ssr에서 하나 뽑는거임? [1] 셰이브 2020.08.21 123 0 건덱 짜는 방법 [1] ㅇㅇ 2020.08.21 60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카붕이에요 [2] ㅇㅇ 2020.08.21 74 0 건틀렛 건덱 진지하게 도움좀 [16] Creknote 2020.08.21 184 0 2.0 이후 리다이브해본지 4일차까지의 사진임 [7] 1q2w3 2020.08.21 156 0 건틀렛 솔져자동충도 딸피함선은 못참나봄 [4] ㅇㅇ (14.42) 2020.08.21 122 0 앱스토어는 매출순위 팍뛰었네 [3] 리타쥬지 2020.08.21 213 0 이터니움 상한 5배정도는 늘려도 되지 않냐 [8] ㅇㅇ (125.142) 2020.08.21 102 0 이지수를 주제로 시하나 지어봄 [7] 이지수보쥐냄세 (1.241) 2020.08.21 118 0 류금태 분탕 오지게 칠때 버텼던 애들은 [5] 이유 2020.08.21 166 0 평가보면 거의 최악인데 [44] ㅇㅇ (126.28) 2020.08.21 358 1 신입은 건포로 무기부터? [1]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86 0 협력사모집 협력사 ㅃㄹ 추가해주셈 #307239 [1] ㅇㅇ (221.164) 2020.08.21 83 0 네 다음 지식의 파편들 어서오고 [2] l하나l 2020.08.21 144 0 아ㅋㅋㅋ 월급 언제들어오냐ㅋㅋㅋ [7] 심장발전소 2020.08.21 213 0 다이브 초기화된다고? [2] ㅇㅇ (125.142) 2020.08.21 101 0 아 왜이렇게 일반 병사가 좋지 [4]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28 0 엘리자베스 3번 연속 나오누ㅋㅋㅋ [2] 천상의주사위 2020.08.21 102 0 늒네 상처받음 [6] gkdhkdhk 2020.08.21 410 0 에델도 코이카츠 팔려나갔네 ㅠㅠ [1] ㅇㅇ 2020.08.21 167 0 옛날에 겜안하고 갤 존나타서 놀리러다닐때 [2] ㅇㅇ (211.246) 2020.08.21 111 0 이런애가 콘돔물고 유혹하면 어떻게함 [8] ㅇㅇ 2020.08.21 2222 1 뉴비 초월질문 [4] Albatross 2020.08.21 113 0 아 일러를 논하네 ㅋㅋㅋㅋ [12] 야생마상훈쨩 2020.08.21 603 1 왜 이유미만 나오지 [3] 우푸푸 2020.08.21 188 0 엥;? 유저수 1300명이야;;?? [8] ㅇㅇ (121.147) 2020.08.21 281 0 함선 함 터지면 호감도 얼마나까이나 [4] ㅇㅇ (211.246) 2020.08.21 138 0 문의 아님 계정복구 문의라 오래걸리나 [1] ㅇㅇ (14.45) 2020.08.21 108 0 님들아 얘만보면 쥬지가 펄떡펄떡거리는데 어캄 [7] ㅇㅇ 2020.08.21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7: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