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사건사고중에 그건 좀 어이없었는데 ㅇㅇ (223.38)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99 작성일 2020-08-21 07:49:54 https://arca.live/b/counterside/6522307 유미가 메론빵 좀 먹을 수도 있지 시발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양하림 2020-08-21 07:50:07 gkdhkdhk 2020-08-21 07:50:15 메론빵 일뽕썰? 펼쳐보기▼ ㅇㅇ (223.38) 2020-08-21 07:50:47 삭제 수정 ㅇㅇ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07:50:28 나도 메론빵이 일본에서 많이 먹는건 알았는데 일본이 원조인건 처음알앗음 펼쳐보기▼ 이유 2020-08-21 07:50:40 갓겜충아님 2020-08-21 07:50:44 한국에 메론빵 안판다면서 화내던 애 생각나네 펼쳐보기▼ ㅇㅇ (223.38) 2020-08-21 07:51:05 삭제 수정 ㄹㅇ 개소리임 그건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1 07:50:56 그게 경시청 사자심장의 벌레였나? 그런 일문적인 표현이랑 시너지 터져서 친일겜으로 몰렸던 거고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07:51:51 그건 억지 맞음 불경에 있는 건데 한중일 중에서 우리만 일상생활에서 안 쓰는데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21 07:53:52 그거 원문도 사자심장 벌레가 아니라 페이트인가? 거기서 원문 쓴걸 오역한건데 그걸 갖다 쓴거라며 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07:56:03 그게 문제임 ㅋㅋㅋㅋㅋ 한자 잘못보고 오역한거 가져와서 문제엿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1 07:53:02 ㅇㅇ 사실 카사가 상태 좋았어도 조금 탈게 진짜 확 올랐지 펼쳐보기▼ 베버 2020-08-21 07:50:57 그건 억까여서 갤에서도 싸웠지 근데 다른게 워낙 ㅋㅋㅋ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8-21 07:5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더미 2020-08-21 07:53: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니움이랑 크레딧 자동회복은 10시간이면 다 차는거 맞음? [2] 차단왕블로킹 2020.08.21 389 0 양심고백: 카사 건 재밌음 [2] ㅇㅇ 2020.08.21 183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4] 심장발전소 2020.08.21 105 0 각성 쥬지윤 나오면 각성 쥬시영도 같이나올까? ㅇㅇ (112.222) 2020.08.21 60 0 보라색 별은 뭐임? [3] Onedaymore 2020.08.21 471 0 조사 개대충하네 ㅡㅡ [1] 응애나사장 2020.08.21 155 0 자꾸 1.0 얘기 끝나는 복커들아 [1] pathfinder 2020.08.21 127 0 까만 명함으로는 뭐뭐 사야됨?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4 0 건틀렛 뉴비, 복귀 건틀렛 덱 추천예시 [14] 서폿아리 2020.08.21 186 1 본인 게임 목록 어떰 [8] 리타쥬지 2020.08.21 151 1 난 진짜 게임할때 운영 별 신경 안쓰는데 [5] ㅇㅇ (124.54) 2020.08.21 156 1 협력사를 구합니다 우푸푸 2020.08.21 70 0 주시윤 반격은 진짜 손맛 지리네 [8] 네오딤남편 2020.08.21 170 0 하...에델 [1] ㅇㅇ 2020.08.21 143 0 뽑기권 여름 말고 좆같은 비행기에 뽑아야함? [8] ㅇㅇ (121.147) 2020.08.21 153 0 유입 늘었다는건 맞는데 [9] ㅇㅇ (1.233) 2020.08.21 229 -1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뉴비 협력사 구해요 [2] philemon 2020.08.21 116 0 뉴비 이름 잘못지음 [8] 응애나사장 2020.08.21 213 1 키우고 싶은건 많은데 키울수가 업네 [9] ㄹㅊㄴ 2020.08.21 139 1 한 150뽑 해서 픽업 둘 빼고 다 얻었는데 [6] 차단왕블로킹 2020.08.21 92 0 1.0때 부터 계속 버틴대깨카들은 어떤 게임을 가도 적응잘할듯 [5] gkdhkdhk 2020.08.21 127 0 각등이 작작 써 [4] ㅇㅇ 2020.08.21 125 0 2.0이 6000점 까지 오네 [3] 보름달빵 2020.08.21 168 0 카사 사건사고중에 그건 좀 어이없었는데 [15] ㅇㅇ (223.38) 2020.08.21 199 2 사진 어케올림? [1] ㅇㅇ (61.81) 2020.08.21 92 0 카사 매출 궁금해서 봤는데 [1] 베버 2020.08.21 166 0 뉴비 7일 선택권은 전체ssr에서 하나 뽑는거임? [1] 셰이브 2020.08.21 123 0 건덱 짜는 방법 [1] ㅇㅇ 2020.08.21 60 0 협력사모집 #182923 복커카붕이에요 [2] ㅇㅇ 2020.08.21 73 0 건틀렛 건덱 진지하게 도움좀 [16] Creknote 2020.08.21 183 0 2.0 이후 리다이브해본지 4일차까지의 사진임 [7] 1q2w3 2020.08.21 156 0 건틀렛 솔져자동충도 딸피함선은 못참나봄 [4] ㅇㅇ (14.42) 2020.08.21 122 0 앱스토어는 매출순위 팍뛰었네 [3] 리타쥬지 2020.08.21 212 0 이터니움 상한 5배정도는 늘려도 되지 않냐 [8] ㅇㅇ (125.142) 2020.08.21 102 0 이지수를 주제로 시하나 지어봄 [7] 이지수보쥐냄세 (1.241) 2020.08.21 117 0 류금태 분탕 오지게 칠때 버텼던 애들은 [5] 이유 2020.08.21 166 0 평가보면 거의 최악인데 [44] ㅇㅇ (126.28) 2020.08.21 358 1 신입은 건포로 무기부터? [1]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85 0 협력사모집 협력사 ㅃㄹ 추가해주셈 #307239 [1] ㅇㅇ (221.164) 2020.08.21 83 0 네 다음 지식의 파편들 어서오고 [2] l하나l 2020.08.21 144 0 아ㅋㅋㅋ 월급 언제들어오냐ㅋㅋㅋ [7] 심장발전소 2020.08.21 212 0 다이브 초기화된다고? [2] ㅇㅇ (125.142) 2020.08.21 100 0 아 왜이렇게 일반 병사가 좋지 [4]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28 0 엘리자베스 3번 연속 나오누ㅋㅋㅋ [2] 천상의주사위 2020.08.21 102 0 늒네 상처받음 [6] gkdhkdhk 2020.08.21 4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1 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