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 그냥 마지막에 내서 함선 막타만 쳐줘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5 작성일 2020-08-21 08:20:43 https://arca.live/b/counterside/6523096 밥값 하는거라 뺄 수가 없음루미 썬볼 적당히 내놓고 적 함선 각등이 사거리 안에 들어오면적 유닛 흘려보내고 각등이 내면 이겨서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곽두철 2020-08-21 08:21:30 루썬 각등이 테러덱때문에 잠을 못자 요즘 이디스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각등 둘중 하나만 주면 뭐 가져가냐 [7] ㅇㅇ (211.226) 2020.08.21 148 0 협력사모집 원한다 협력사 뉴비는 [12] 탄지우 2020.08.21 353 0 오리배 사용법 찾음 [10] 냥냥하다 2020.08.21 236 0 협력사 구함 무쾅쾅 2020.08.21 63 1 평점 조작 이제 안함? [3] 은청초 2020.08.21 190 0 얼터 서윤 언제 냄 [1] ㅇㅇ (223.62) 2020.08.21 90 0 근데 야누스랑 로자는 용도가 다른거같음 너희는 어떰?? [8] 멍멍멍 2020.08.21 166 0 저 공략탭에 대공훈련 공략 공지로 가는게 좋지않음? [1] 1q2w3 2020.08.21 574 0 각힐 리세 어디까지 밈? [3] ㅇㅇ (218.235) 2020.08.21 136 0 대공 4,5 차이 많이 남? [2]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133 0 이제 다시 진로좀봐조요 [10] Eranger 2020.08.21 134 0 뉴비도 할 수 있는 대공 공략 ㄹㅇ 개쩌네 [3] 참피 2020.08.21 141 0 오리배 만렙찍은놈있냐 [7]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29 0 보통 캐릭 내면 팔아먹어야하니까 제약 안거는데 [10] Onedaymore 2020.08.21 174 0 초회패키지 이터니움 주는거 풀매수 할까 [1] ㅇㅇ (211.226) 2020.08.21 84 0 야누스 좋냐 [4] ㅇㅇ (118.235) 2020.08.21 109 0 건틀렛 요즘 간나쓰선은 어때 [6] ㅇㅇ 2020.08.21 135 0 어제 시작해서 그런지 이벤트 개빡쌔다 [5] ㅇㅇ (14.37) 2020.08.21 110 0 솔직히 각등이는 각힐이랑 같이나오면 시너지도 더좋지 ㅇㅇ [7] 멍멍멍 2020.08.21 102 0 세이버 얼터인줄 알았는데 [16] ㅇㅇ (222.121) 2020.08.21 227 0 에델 스킨은 개 ㅅㅌㅊ 인데 [2] pathfinder 2020.08.21 166 0 각등이 시발 존나쌔 [5] Onedaymore 2020.08.21 143 0 ✋질문 뉴비 진로상담좀 [6] philemon 2020.08.21 171 0 각등이 그냥 마지막에 내서 함선 막타만 쳐줘도 [1] ㅇㅇ 2020.08.21 95 0 내가 털뭉치 스토리 하나도 안읽어서 그러는데 [9] ㅇㅇ (122.32) 2020.08.21 184 0 스킨 너무 예쁜데? [7] 늒네쟝 2020.08.21 311 0 이거 각성 뽑기 200부터 시작이야? [3] 탄지우 2020.08.21 157 0 각등이 2밴 시킬려고 막판 스퍼트 올리나 [4] 보름달빵 2020.08.21 106 0 이미지 업로드 할 권한이 없는건 무슨말이야? [3] ㅇㅇ (118.44) 2020.08.21 108 0 올해 예비군 안 한대 [7] 카붐 2020.08.21 183 0 모작권 쓰면 2번 채워주는줄 알았는데 [2] ㅇㅇ (211.226) 2020.08.21 92 0 모의작전권3장잇는데 [8] Eranger 2020.08.21 127 0 글섭 오픈전에 초반 적성핵수급 개편해줬으면 좋겠다 [1] gkdhkdhk 2020.08.21 96 0 건 골드만 달아도 상관없음? [9] ㅇㅇ (211.226) 2020.08.21 129 0 협력사모집 어제 시작한 누비 친추해조 [6] 순한맛시나몬포 2020.08.21 194 0 내가 2.0때 시작했다가 한주만에 찍싸고 이번에 복귀한 근성없는련인데 [14] ㅇㅇ (211.226) 2020.08.21 910 17 일반가챠티켓은 모일때마다 뽑고싶은거 돌려도됨? [3] 응애나사장 2020.08.21 103 0 이터니움 쑥쑥 사라진다 [1] ㅅㄹ 2020.08.21 81 0 요즘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킹스짱 2020.08.21 93 0 근데 주시윤은 왜 검냅두고 단검쓰고 댕기냐 [11] Onedaymore 2020.08.21 146 0 이거하나면 대공모의작전 다끝장날줄알았다. [7] 응애나사장 2020.08.21 147 0 돌고래 왤케조금줘요 [8] Eranger 2020.08.21 141 0 뉴비 카린 중복 1초에 박았는데 ㅈ된거야?? [7] ㅇㅇ (218.209) 2020.08.21 134 0 건틀렛 건틀렛 덱 도움좀 2 [3] Creknote 2020.08.21 116 0 사자심장 속 벌레 바뀐 대사 [2] NepPen 2020.08.21 3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8: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