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꺼내면 상대는 딜러를 낼것이고
각힐이 시간 조금만 버텨주면
각득이가 뒷라인에 출격기 1스날리면 속이 시원함 ㅇㅇ
빨리 다음주에 둘다 벤풀려야하는데
둘다 1벤인데도 자주 보이는거같아서 시무룩하네 ㅠㅠ
난 지금 각성캐릭안쓰는게 승률이 이상하게 잘나와서 그냥하는중이라
담주 넘 기다려짐 ㅠㅠ
각힐꺼내면 상대는 딜러를 낼것이고
각힐이 시간 조금만 버텨주면
각득이가 뒷라인에 출격기 1스날리면 속이 시원함 ㅇㅇ
빨리 다음주에 둘다 벤풀려야하는데
둘다 1벤인데도 자주 보이는거같아서 시무룩하네 ㅠㅠ
난 지금 각성캐릭안쓰는게 승률이 이상하게 잘나와서 그냥하는중이라
담주 넘 기다려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