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뭐사야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6]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ㅇㅇ (124.50)
삭제
수정
푸별
ㅇㅇ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이년 개미친년인데
[4]
253
1
오우 관심...
[9]
116
1
갓겜이야? 똥겜이야?
[18]
207
0
스비갤에서 분탕칠 때 힐데 삐져써 하는 짤 본거 같은데
[10]
159
-4
오 배경 바뀌면 브금도 바뀌네
[5]
130
0
건틀렛
역대급 좆사기캐다 야누스..
[4]
233
0
나 지금 프레데릭 공속 코인 타려고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10]
130
0
에피소드 1 밀어서 대부분의 컨텐츠 해금된거같다
[1]
85
0
온타임 <~~~~ 받으라고 @@@@@@@@@@
[8]
143
3
각등이 성능 버프한건 몰라도 슬라이딩 거리는 조절 해야 되는거 아님?
[5]
113
0
님들 덱좀 짜주실 수 있나요
[5]
87
0
각힐 천장까지만들고 기다려볼까
[6]
108
0
협력사모집
저랑 사업하실분
[1]
101
0
각성캐 인겜 탑은 각힐 같음
[3]
111
0
그림자 전당 나오면 프로모션 스테이지 처럼 생각을 좀 해야할듯
[2]
91
0
협력사모집
친구 단 10명!
[2]
158
0
건틀렛
마!! 내가 만만해보이드나!!!!
[5]
179
0
시발 건 매칭이안되네 ㅋㅋㅋㅋ
[4]
128
0
각힐리세는 리세라 하기 좀 애매하지않나
[4]
145
0
아 뉴비 친추해줘야하는데 사람이안빠지네 ㅋㅋㅋ
76
0
이거 그냥 나뭇잎 사는 것보다 나뭇잎 월정액 사는 게 나아 보이던데;;
[11]
195
0
각힐데 나오기전에 겜삭했었던 늅인데
[8]
155
0
이벤트 2-3 왜 터지는 거지?
[3]
137
0
이거 뭐사야됨?
[6]
135
0
리세 막아둔거 존나 ㅂㅅ같네
[11]
239
-5
하 쉬바
[3]
78
1
케이크로뭐사셧음
[11]
166
0
제이크인가 그 넘 성능 좋음?
[7]
133
0
치후유 괜히 돌렸음
[3]
125
0
이벤기간 2주 남은거면 지금 시작해도 거의 다 털꺼같은데?
[3]
103
0
마트료시카 이거 골드밖에안줌?
[20]
169
0
치후유 근데 스작 해줘야 쓸만해서 초반캐 아님
[9]
178
0
나유빈이랑 란체스터는 안쓰나요
[8]
142
0
모작권 나보다많은게이있냐???
[7]
148
0
✋질문
늒네 꼬접하기 전에 빨리 들박해
[6]
194
0
협력사모집
대깨카가 대깨카 구함
[3]
127
0
삐용 삐용 삐용
[2]
145
0
치아가 미안해 스킨까지 사줬는데 미안해
[4]
162
0
아 일단 소빈이100찍으라길래찍어둠
[5]
99
0
에델눈나랑 야스하는거 생각할때마다
[6]
776
0
완장있냐
[5]
152
0
카바
[12]
258
3
레벨업 패키지 다 살만함?
[3]
117
0
각성 리세 어디까지 밀어야됨?
[3]
95
0
각성캐 지금 두개아님?
[8]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