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트 더 높고 스탯 올려서 각성으로 팔아도 되겠네 십ㅋㅋ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역대급 좆사기캐다 야누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3
작성일
댓글
[4]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000
ㅇㅇ
페이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가 이제 유저 피드백도 잘 수용해주고
[5]
232
0
복귀충인데 이제 레벨업 어디서 하는게 좋음?
[2]
96
0
와 카사챈 드디어 600명!!
[4]
191
0
600!!!!!!!!!!!!!!!!!
[5]
117
0
근데 솔직히 각힐데 성능 늅한테도 말해줘야 하는거아니냐
[7]
219
0
늒네 에델뽑음 ㅋㅋ
[15]
173
1
각힐 갓 나왔을떄 평 되게 갈렸던거같은데
[3]
118
1
각힐 천장으로뽑았는데 다음각성 적폐면어캄
[6]
130
0
붕괴광고중에 정신사나운광고 하나 눈에 잘띄네 ㄷㄷ
[3]
191
1
어느순간부터 애사심 내려놓음
[3]
157
0
엉님들 이제뭐해야함?
[6]
118
0
각힐리세 할만하지않음?
[5]
142
-3
뉴비는 쿼츠바꿔서 각성뽑 하지마?
[7]
138
0
오늘 구독자 600찍겠네
[3]
78
1
리카르도가 왜 삭제대상이야
[9]
174
0
우리 금태가 게임은 좋은데 운영을 안해요..
[2]
105
1
썩어버린 고인물 특
[3]
149
0
✋질문
캐릭 강화 질문
[4]
90
0
각힐 이년 개미친년인데
[4]
254
1
오우 관심...
[9]
116
1
갓겜이야? 똥겜이야?
[18]
207
0
스비갤에서 분탕칠 때 힐데 삐져써 하는 짤 본거 같은데
[10]
159
-4
오 배경 바뀌면 브금도 바뀌네
[5]
130
0
건틀렛
역대급 좆사기캐다 야누스..
[4]
233
0
나 지금 프레데릭 공속 코인 타려고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10]
130
0
에피소드 1 밀어서 대부분의 컨텐츠 해금된거같다
[1]
85
0
온타임 <~~~~ 받으라고 @@@@@@@@@@
[8]
143
3
각등이 성능 버프한건 몰라도 슬라이딩 거리는 조절 해야 되는거 아님?
[5]
113
0
님들 덱좀 짜주실 수 있나요
[5]
88
0
각힐 천장까지만들고 기다려볼까
[6]
109
0
협력사모집
저랑 사업하실분
[1]
102
0
각성캐 인겜 탑은 각힐 같음
[3]
112
0
그림자 전당 나오면 프로모션 스테이지 처럼 생각을 좀 해야할듯
[2]
91
0
협력사모집
친구 단 10명!
[2]
158
0
건틀렛
마!! 내가 만만해보이드나!!!!
[5]
179
0
시발 건 매칭이안되네 ㅋㅋㅋㅋ
[4]
128
0
각힐리세는 리세라 하기 좀 애매하지않나
[4]
145
0
아 뉴비 친추해줘야하는데 사람이안빠지네 ㅋㅋㅋ
76
0
이거 그냥 나뭇잎 사는 것보다 나뭇잎 월정액 사는 게 나아 보이던데;;
[11]
196
0
각힐데 나오기전에 겜삭했었던 늅인데
[8]
156
0
이벤트 2-3 왜 터지는 거지?
[3]
138
0
이거 뭐사야됨?
[6]
136
0
리세 막아둔거 존나 ㅂㅅ같네
[11]
239
-5
하 쉬바
[3]
78
1
케이크로뭐사셧음
[11]
1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