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리세는 리세라 하기 좀 애매하지않나 Justic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4 작성일 2020-08-21 08:51:46 https://arca.live/b/counterside/6523809 2750수정모으는데 빨라야 1시간에 확률 1%따리자너 엥간치 리세 오래걸리는 게임들도 거진 30분컷이니까 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000 2020-08-21 08:52:23 월광리세 라고 해야 애들이 알아 먹을듯 난이도 펼쳐보기▼ Justice 2020-08-21 08:53:06 ㄹㅇ 천장 50만원인가 그렇다며 각성캐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08:52:41 사실상 월광리세니까 뭐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08:52:48 에픽 집빌 정도라고 해줘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구독자 600찍겠네 [3] ㅇㅇ (124.50) 2020.08.21 78 1 리카르도가 왜 삭제대상이야 [9] 노드왕 2020.08.21 173 0 우리 금태가 게임은 좋은데 운영을 안해요.. [2] 야스왕 2020.08.21 104 1 썩어버린 고인물 특 [3] 서폿아리 2020.08.21 148 0 ✋질문 캐릭 강화 질문 [4] ㅇㅇ (110.70) 2020.08.21 90 0 각힐 이년 개미친년인데 [4] 야생마상훈쨩 2020.08.21 253 1 오우 관심... [9] ㅇㅇ (27.119) 2020.08.21 116 1 갓겜이야? 똥겜이야? [18] ㅇㅇ (27.119) 2020.08.21 207 0 스비갤에서 분탕칠 때 힐데 삐져써 하는 짤 본거 같은데 [10]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59 -4 오 배경 바뀌면 브금도 바뀌네 [5] 이유 2020.08.21 130 0 건틀렛 역대급 좆사기캐다 야누스.. [4] 페이커 2020.08.21 233 0 나 지금 프레데릭 공속 코인 타려고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10]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30 0 에피소드 1 밀어서 대부분의 컨텐츠 해금된거같다 [1] ㅇㅇ (59.18) 2020.08.21 85 0 온타임 <~~~~ 받으라고 @@@@@@@@@@ [8] 꿀때지 2020.08.21 143 3 각등이 성능 버프한건 몰라도 슬라이딩 거리는 조절 해야 되는거 아님? [5] 베루 2020.08.21 113 0 님들 덱좀 짜주실 수 있나요 [5] 모유줘마망 2020.08.21 87 0 각힐 천장까지만들고 기다려볼까 [6]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108 0 협력사모집 저랑 사업하실분 [1] Eranger 2020.08.21 101 0 각성캐 인겜 탑은 각힐 같음 [3] ㅇㅇ 2020.08.21 111 0 그림자 전당 나오면 프로모션 스테이지 처럼 생각을 좀 해야할듯 [2] 킹스짱 2020.08.21 91 0 협력사모집 친구 단 10명! [2] 늒네쟝 2020.08.21 158 0 건틀렛 마!! 내가 만만해보이드나!!!! [5] 단백질파우다 2020.08.21 179 0 시발 건 매칭이안되네 ㅋㅋㅋㅋ [4] ㅇㅇ 2020.08.21 128 0 각힐리세는 리세라 하기 좀 애매하지않나 [4] Justice 2020.08.21 144 0 아 뉴비 친추해줘야하는데 사람이안빠지네 ㅋㅋㅋ 멍멍멍 2020.08.21 75 0 이거 그냥 나뭇잎 사는 것보다 나뭇잎 월정액 사는 게 나아 보이던데;; [11] 까꿍충 2020.08.21 195 0 각힐데 나오기전에 겜삭했었던 늅인데 [8] ㅇㅇ (218.234) 2020.08.21 155 0 이벤트 2-3 왜 터지는 거지? [3]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137 0 이거 뭐사야됨? [6] ㅇㅇ 2020.08.21 135 0 리세 막아둔거 존나 ㅂㅅ같네 [11] ㅇㅇ (119.197) 2020.08.21 239 -5 하 쉬바 [3] Justice 2020.08.21 78 1 케이크로뭐사셧음 [11] Eranger 2020.08.21 166 0 제이크인가 그 넘 성능 좋음? [7] 이유 2020.08.21 133 0 치후유 괜히 돌렸음 [3] 파펀맨 2020.08.21 125 0 이벤기간 2주 남은거면 지금 시작해도 거의 다 털꺼같은데? [3] ㅇㅇ (211.226) 2020.08.21 103 0 마트료시카 이거 골드밖에안줌? [20] 냥냥하다 2020.08.21 169 0 치후유 근데 스작 해줘야 쓸만해서 초반캐 아님 [9] 1q2w3 2020.08.21 178 0 나유빈이랑 란체스터는 안쓰나요 [8] Eranger 2020.08.21 142 0 모작권 나보다많은게이있냐??? [7] 잠지아 2020.08.21 148 0 ✋질문 늒네 꼬접하기 전에 빨리 들박해 [6] 스프라이트 2020.08.21 194 0 협력사모집 대깨카가 대깨카 구함 [3] 야스왕 2020.08.21 127 0 삐용 삐용 삐용 [2] ㄱㄴㅇㄹㅁ 2020.08.21 145 0 치아가 미안해 스킨까지 사줬는데 미안해 [4]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62 0 아 일단 소빈이100찍으라길래찍어둠 [5] Eranger 2020.08.21 99 0 에델눈나랑 야스하는거 생각할때마다 [6] ㅇㅇ 2020.08.21 7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9: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