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첫 쓰알함선 뭐가 좋음? 위천마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4 작성일 2020-08-21 12:14:41 https://arca.live/b/counterside/6528418 파티는 당연히 카운터 위주로 굴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삼바교실 2020-08-21 12:15:26 pvp를 좀 중시한다면 아머, pve에서는 엔터프라이즈가 더 좋은 느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15:51 *수정됨 아머, 엔터 둘이 pvp든 어디든 1등 다투고 그 다음이 포드 정도?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08-21 12:16:57 디트로이트는 별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17:26 디트도 준수하기는 한데 선행조건으로 ssr 오하이오를 만들어야해서 재료가 2배임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08-21 12:19:13 삼바교실 2020-08-21 12:20:04 잘보면 건조조건에 선행 함선이잇어. 뉴디트랑 엔터항모같은 애들 펼쳐보기▼ 헥토르 2020-08-21 12:16:10 나는 미친놈이다 싶으면 카미이즈미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2:17:43 내가 인싸라면 레이크 슈페리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넌 할수있다 왜 너자신을 못 믿냐 [1]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19 0 협력사모집 응애 나 아기 카붕 친구 구함 [6] 까꿍충 2020.08.21 132 0 애드라 다이브출격해서 암것도 안하고있으면 [2] 던붕이 2020.08.21 168 0 아 샤오린 개빡치네 아 ㅋㅋ [9]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240 0 구관리국 메카 복각 언제함??????? [1] 마타리 2020.08.21 98 0 로자리아 너넨 어떻게 카운터치냐 [15] ㅇㅇ 2020.08.21 158 0 이벤트 3챕터 어려움 신브금 좋네 라데온 2020.08.21 66 0 뉴비 레벨링 막혔다 [4] ㅇㅇ (218.209) 2020.08.21 125 0 건틀렛 근데 이계장 약코하는애들 티어 어디길레 그러냐 [10] ㅇㅇ (223.38) 2020.08.21 241 0 오이런쒸뿌럴 [4] 중고흑우 2020.08.21 151 0 누가 먼저 기획 됐을까 [4] 선반위곰인형 2020.08.21 276 0 셋바뜸?ㅋ [5] 보름달빵 2020.08.21 119 0 ESPR 로그인 화면 람네 2020.08.21 348 0 이겜 환불하면 바로정지임? [5] ㅇㅇ (39.7) 2020.08.21 175 0 재난문자때매 오토 돌려놓으면 자꾸 끊킴 [2] Eranger 2020.08.21 91 0 espr 로그인화면 찍어놨었네 [6] 헥토르 2020.08.21 247 0 깡쿼츠로 뽑기하면 안됨? [14] ㅇㅇ (211.214) 2020.08.21 124 0 건틀렛 전략전 방포먹는법 [4] 페이커 2020.08.21 173 0 술먹고 음주 카사하면 위험함 진짜임 [13] 멍멍멍 2020.08.21 161 2 메카 신캐릭 왜 다들 100짜리로 쓰냐 [8] ㅇㅇ (222.121) 2020.08.21 154 0 행복회로 돌려본다 [6] Ject 2020.08.21 200 0 처음 며칠이 행복했다 [8] 분긔 2020.08.21 164 0 다음신캐픽업 예상 [4] 보름달빵 2020.08.21 154 0 뉴비 첫 쓰알함선 뭐가 좋음? [8] 위천마펀치 2020.08.21 154 0 친구추가 가봤는데 레벨 높은사람들은 안보이넹 [5] 중고흑우 2020.08.21 146 0 월급들어오면 꼬라박음되나 [4] 중고흑우 2020.08.21 146 0 협력사모집 오오 갑니다콘 쓰는 카붕이들 특 [16] ㅇo 2020.08.21 218 0 돈 좀 쓰겠다 싶은 애들은 이것도 사면 좋음 [6] 1q2w3 2020.08.21 177 0 리퍼 예전 스펙으로 버그도 함께 롤백되면 [2] 헥토르 2020.08.21 114 0 10일에 돈들어오는데 각힐데 9월10일까지네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41 0 다음신캐 클라뜯은사람이 sword 라고 했던거같은데 스크일듯 [4] 멍멍멍 2020.08.21 166 0 휴.. [3] Barito 2020.08.21 70 0 오하요 함선 조커카드네 [3] ㅇㅇ (223.38) 2020.08.21 105 0 와 에델 씹사기네ㅋㅋㅋㅋ 참피 2020.08.21 116 0 협력사모집 어제시작한 레후.. 콘페이토가 필요한 테치 [6] OwlRock 2020.08.21 158 0 설마 개노에 언급됐던 신규함선이 [4] ㅇㅇ (14.44) 2020.08.21 159 0 이벤맵 원래 이렇게 어려웠음? [1]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1 109 0 유저많을때 빨리좀 들어주지 [2] ㅇㅇ (112.168) 2020.08.21 113 0 아 배경 진짜 개이쁘다 [4] 람네 2020.08.21 156 0 방패병 위력 [4] ㅇㅇ 2020.08.21 142 0 실버도 사람별로없네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53 0 협력사모집 흥겜됐으니 같이 오래하자 [7] 우흥인거야 2020.08.21 193 0 지부에서 채용권 캘 때 [5] 위천마펀치 2020.08.21 94 0 ㅋㅋ아 솔저댁 다시 떡상하려면 생화학무기 소름돋노 ㅋㅋㅋㅋ 멍멍멍 2020.08.21 92 0 뉴비 이벤트미는중인데 [5] ㅇㅇ (210.103) 2020.08.21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1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