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가 와 덱을 짜십시오 휴먼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전략전 방포먹는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3
작성일
댓글
[4]
직사의마안
ㅇㅇ (118.235)
삭제
수정
ㅇㅇ (122.32)
삭제
수정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ssr선택뭐하지
[11]
181
0
✋질문
선별채용
[7]
213
0
200일 기념 출근체크 마지막보상 선택권임?
[2]
108
0
내가 병신이라그런가 상점좀 보기쉽게 개편했으면 좋겠음
[6]
181
0
지금 공중메타라 유사탱커들이 힘 못쓰는거 아니냐ㅋㅋ
[1]
106
0
공속셋 5티쓰알 무기랑 5티스알 초전도갑옷 평생쓰겠지?
[6]
104
0
넌 할수있다 왜 너자신을 못 믿냐
[1]
120
0
협력사모집
응애 나 아기 카붕 친구 구함
[6]
133
0
애드라 다이브출격해서 암것도 안하고있으면
[2]
169
0
아 샤오린 개빡치네 아 ㅋㅋ
[9]
241
0
구관리국 메카 복각 언제함???????
[1]
99
0
로자리아 너넨 어떻게 카운터치냐
[15]
159
0
이벤트 3챕터 어려움 신브금 좋네
66
0
뉴비 레벨링 막혔다
[4]
125
0
건틀렛
근데 이계장 약코하는애들 티어 어디길레 그러냐
[10]
242
0
오이런쒸뿌럴
[4]
152
0
누가 먼저 기획 됐을까
[4]
277
0
셋바뜸?ㅋ
[5]
119
0
ESPR 로그인 화면
348
0
이겜 환불하면 바로정지임?
[5]
176
0
재난문자때매 오토 돌려놓으면 자꾸 끊킴
[2]
91
0
espr 로그인화면 찍어놨었네
[6]
247
0
깡쿼츠로 뽑기하면 안됨?
[14]
125
0
건틀렛
전략전 방포먹는법
[4]
173
0
술먹고 음주 카사하면 위험함 진짜임
[13]
162
2
메카 신캐릭 왜 다들 100짜리로 쓰냐
[8]
154
0
행복회로 돌려본다
[6]
200
0
처음 며칠이 행복했다
[8]
164
0
다음신캐픽업 예상
[4]
154
0
뉴비 첫 쓰알함선 뭐가 좋음?
[8]
155
0
친구추가 가봤는데 레벨 높은사람들은 안보이넹
[5]
146
0
월급들어오면 꼬라박음되나
[4]
147
0
협력사모집
오오 갑니다콘 쓰는 카붕이들 특
[16]
219
0
돈 좀 쓰겠다 싶은 애들은 이것도 사면 좋음
[6]
177
0
리퍼 예전 스펙으로 버그도 함께 롤백되면
[2]
114
0
10일에 돈들어오는데 각힐데 9월10일까지네
[8]
141
0
다음신캐 클라뜯은사람이 sword 라고 했던거같은데 스크일듯
[4]
167
0
휴..
[3]
70
0
오하요 함선 조커카드네
[3]
105
0
와 에델 씹사기네ㅋㅋㅋㅋ
116
0
협력사모집
어제시작한 레후.. 콘페이토가 필요한 테치
[6]
158
0
설마 개노에 언급됐던 신규함선이
[4]
159
0
이벤맵 원래 이렇게 어려웠음?
[1]
109
0
유저많을때 빨리좀 들어주지
[2]
113
0
아 배경 진짜 개이쁘다
[4]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