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 다 개따먹고싶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배경 진짜 개이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5
작성일
댓글
[4]
ㅇo
갓겜충아님
삼바교실
멍멍멍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espr 로그인화면 찍어놨었네
[6]
247
0
깡쿼츠로 뽑기하면 안됨?
[14]
124
0
건틀렛
전략전 방포먹는법
[4]
173
0
술먹고 음주 카사하면 위험함 진짜임
[13]
161
2
메카 신캐릭 왜 다들 100짜리로 쓰냐
[8]
154
0
행복회로 돌려본다
[6]
199
0
처음 며칠이 행복했다
[8]
163
0
다음신캐픽업 예상
[4]
154
0
뉴비 첫 쓰알함선 뭐가 좋음?
[8]
154
0
친구추가 가봤는데 레벨 높은사람들은 안보이넹
[5]
146
0
월급들어오면 꼬라박음되나
[4]
146
0
협력사모집
오오 갑니다콘 쓰는 카붕이들 특
[16]
218
0
돈 좀 쓰겠다 싶은 애들은 이것도 사면 좋음
[6]
177
0
리퍼 예전 스펙으로 버그도 함께 롤백되면
[2]
114
0
10일에 돈들어오는데 각힐데 9월10일까지네
[8]
141
0
다음신캐 클라뜯은사람이 sword 라고 했던거같은데 스크일듯
[4]
166
0
휴..
[3]
69
0
오하요 함선 조커카드네
[3]
105
0
와 에델 씹사기네ㅋㅋㅋㅋ
116
0
협력사모집
어제시작한 레후.. 콘페이토가 필요한 테치
[6]
158
0
설마 개노에 언급됐던 신규함선이
[4]
159
0
이벤맵 원래 이렇게 어려웠음?
[1]
109
0
유저많을때 빨리좀 들어주지
[2]
113
0
아 배경 진짜 개이쁘다
[4]
155
0
방패병 위력
[4]
142
0
실버도 사람별로없네
[4]
153
0
협력사모집
흥겜됐으니 같이 오래하자
[7]
193
0
지부에서 채용권 캘 때
[5]
94
0
ㅋㅋ아 솔저댁 다시 떡상하려면 생화학무기 소름돋노 ㅋㅋㅋㅋ
92
0
뉴비 이벤트미는중인데
[5]
93
0
리벳 특수기 근거리 판정이 어느 정도임?
[3]
88
0
다음주에 신규 함선만 나와도 좋겠음
[3]
84
0
씻팔 ㅜㅜ 에델때문에 솔저 다죽는다 이놈들아
[2]
143
0
아 시발 이러다 술쳐먹고 깡으로 지를거같은데
[10]
131
0
순양함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순양함 뭐 만드는게 좋을까
[5]
111
0
뉴비들 이 탱커는 무조건 키워라
[16]
251
2
✋질문
복커했는데
[6]
161
0
165일만 더 버텨
[6]
166
0
솔직히 다음 신캐 솔져지ㅋㅋ
[4]
130
0
아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14]
173
0
혹시 쿼츠로 기념주화 살 수 있음?
[6]
143
0
뉴비팁에 랭크전 자동출격 체크도 있어야
[1]
72
0
이벤트맵 하드 1-2 돌려면 전캐릭 60 찍어야하지?
[2]
108
0
✋질문
이거사고 기밀채용 스타터사면 몇번돌릴수있지?
[20]
221
1
솔직히 다음주에 신캐 SSR나오면 뉴비들 어쩌냐 걱정됨
[20]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