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 이 탱커는 무조건 키워라 구미호미호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51 작성일 2020-08-21 11:58:11 https://arca.live/b/counterside/6527998 이새끼는 무조건 키우고 레벨도 110 융합까지 뚫어줘라 얻기도 쉬워서 융합핵 안스고 110뚫는것도 좆밥임 얘 하나만 제대로 키워도 탱커는 편안함을 넘어선 시몬스침대급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atti 2020-08-21 11:58:24 라인 오지게 잘 밈 ㅋㅋㅋ 펼쳐보기▼ 닥등이 2020-08-21 11:58:53 중고흑우 2020-08-21 11:59:26 다갈았었는데 다시먹으면 키워야겠네 충성총성 펼쳐보기▼ 2코스샤5린 2020-08-21 11:59:36 얘 못생겨서 그냥 이유미 쓸래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12:00:32 첨부터 이유미 있으면 걔쓰지 근데 어차피 나중에 소대 늘리면 키우긴 해야될거 ㅋㅋ 펼쳐보기▼ 2코스샤5린 2020-08-21 12:01:02 그래서 2소대에 넣어놓긴 했어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12:01:32 ㅇo 2020-08-21 12:00:11 이거 메카덱 아니여도 굴릴수 있는거임?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12:01:21 나~중에 메카덱 굴릴수 있을때 넣으면 더 좋겠지만 그냥써도 개좋더라 저새끼 덕분에 대공5 뚫음 펼쳐보기▼ ㅇo 2020-08-21 12:03:34 구미호미호 2020-08-21 12:07:56 근데 대공능력 없어서 순수 몸빵용 펼쳐보기▼ ㅇo 2020-08-21 12:10:35 그건 방금시작한 뉴비가 아니면 다 알고있다 익이 펼쳐보기▼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2:00:16 아 이거 다명함만들엇는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02:13 걍 이벤트 돌리면 존나게 쏟아져나와서 중복 먹기도 쉽고 메카라 스탯 높아서 드릅게 단단함 펼쳐보기▼ dlrlck 2020-08-21 12:03:41 얘 여러개 키워야됨?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12:04:51 ㄴㄴ 하나만 있어도 되는데 탱커 너무 부족하면 몇개 더 키우긴 해야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돈 좀 쓰겠다 싶은 애들은 이것도 사면 좋음 [6] 1q2w3 2020.08.21 177 0 리퍼 예전 스펙으로 버그도 함께 롤백되면 [2] 헥토르 2020.08.21 115 0 10일에 돈들어오는데 각힐데 9월10일까지네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41 0 다음신캐 클라뜯은사람이 sword 라고 했던거같은데 스크일듯 [4] 멍멍멍 2020.08.21 167 0 휴.. [3] Barito 2020.08.21 70 0 오하요 함선 조커카드네 [3] ㅇㅇ (223.38) 2020.08.21 106 0 와 에델 씹사기네ㅋㅋㅋㅋ 참피 2020.08.21 117 0 협력사모집 어제시작한 레후.. 콘페이토가 필요한 테치 [6] OwlRock 2020.08.21 158 0 설마 개노에 언급됐던 신규함선이 [4] ㅇㅇ (14.44) 2020.08.21 159 0 이벤맵 원래 이렇게 어려웠음? [1]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1 109 0 유저많을때 빨리좀 들어주지 [2] ㅇㅇ (112.168) 2020.08.21 113 0 아 배경 진짜 개이쁘다 [4] 람네 2020.08.21 156 0 방패병 위력 [4] ㅇㅇ 2020.08.21 143 0 실버도 사람별로없네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54 0 협력사모집 흥겜됐으니 같이 오래하자 [7] 우흥인거야 2020.08.21 194 0 지부에서 채용권 캘 때 [5] 위천마펀치 2020.08.21 95 0 ㅋㅋ아 솔저댁 다시 떡상하려면 생화학무기 소름돋노 ㅋㅋㅋㅋ 멍멍멍 2020.08.21 92 0 뉴비 이벤트미는중인데 [5] ㅇㅇ (210.103) 2020.08.21 94 0 리벳 특수기 근거리 판정이 어느 정도임? [3] ㅇㅇ 2020.08.21 88 0 다음주에 신규 함선만 나와도 좋겠음 [3] 1q2w3 2020.08.21 84 0 씻팔 ㅜㅜ 에델때문에 솔저 다죽는다 이놈들아 [2] 파이크 2020.08.21 143 0 아 시발 이러다 술쳐먹고 깡으로 지를거같은데 [10] 중고흑우 2020.08.21 131 0 순양함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순양함 뭐 만드는게 좋을까 [5] ㅇㅇ 2020.08.21 111 0 뉴비들 이 탱커는 무조건 키워라 [16] 구미호미호 2020.08.21 251 2 ✋질문 복커했는데 [6] 사과 2020.08.21 162 0 165일만 더 버텨 [6] 헥토르 2020.08.21 167 0 솔직히 다음 신캐 솔져지ㅋㅋ [4] ㅇㅇ 2020.08.21 131 0 아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14] ㅇo 2020.08.21 173 0 혹시 쿼츠로 기념주화 살 수 있음? [6] 꿀벌아쿠아 2020.08.21 144 0 뉴비팁에 랭크전 자동출격 체크도 있어야 [1] ㅇㅇ (175.223) 2020.08.21 73 0 이벤트맵 하드 1-2 돌려면 전캐릭 60 찍어야하지? [2] 참피 2020.08.21 109 0 ✋질문 이거사고 기밀채용 스타터사면 몇번돌릴수있지? [20] 중고흑우 2020.08.21 221 1 솔직히 다음주에 신캐 SSR나오면 뉴비들 어쩌냐 걱정됨 [20] 멍멍멍 2020.08.21 170 0 뉴비 지금 제대로 하고있니? [7] dlrlck 2020.08.21 138 0 그래도 요즘 카사 피드백속ㄱ도 엄청빨라짐... [6] 꿀때지 2020.08.21 147 0 논란되던 대사 다 수정됐더라 [5] ㅇㅇ 2020.08.21 165 0 건틀렛 전략전 방어덱에 에델 숨기니까 솔져덱으로 박는듯 ㅋㅋ [1] atti 2020.08.21 145 0 에델 너무 무서움ㅣ 칠영나비 2020.08.21 79 0 님들 이 게임 컴으로 돌리려면 뭐 써요? [3] ㅇㅇ (218.209) 2020.08.21 106 0 충성충성충성 [6] 중고흑우 2020.08.21 141 0 쿼츠 싹다 썸머 스폐설가챠에 때려박음됨? [1] 캐빨겜 2020.08.21 79 0 ㄹㅇ 왜 겜하지도않는새기들 눈치를 보는지 [1] 꿀때지 2020.08.21 132 0 카사나 가테 같은거보면 왜 대사 바꾸는지 이해가안됨 [6] 파펀맨 2020.08.21 144 0 단 한번에 모든걸 건다 [7] 중고흑우 2020.08.21 133 0 솔저를 살리기위해서는 [2] ㅇㅇ 2020.08.21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