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지금 섬머에  뉴비 채용권 꼴박하게만든다음


다음주에 여캐에 성능캐릭 내면 이거 뉴비들 버틸수 있을까 걱정이네


야누스도 다음주까지고 섬머캐릭도 다음주까지인데


빼박 다음주 SSR신캐 나오면 걱정된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