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2 작성일 2020-08-21 11:56:40 https://arca.live/b/counterside/6527958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2코스샤5린 2020-08-21 11:57:01 ㅇㅇ (122.32) 2020-08-21 11:57:10 삭제 수정 기밀채용은 언제나 천장칠꺼란 마음으로 돌려야해 실제로 천장치거든 ㅅㅂ.. 펼쳐보기▼ ㅇo 2020-08-21 11:57:31 닥등이 2020-08-21 11:57:22 기밀채용은 천장이 기본이라 생각하면 됌 펼쳐보기▼ ㅇo 2020-08-21 11:57:47 1q2w3 2020-08-21 11:57:51 그래도 기밀채용 천장 스택 유지되니까 천천충이 되렴 펼쳐보기▼ ㅇo 2020-08-21 11:58:12 그래도 시발 선이라는게 있지 펼쳐보기▼ 1q2w3 2020-08-21 11:58:45 주마다 쿼츠로 구매하면 엄청 싸게 천장칠 수 있어 펼쳐보기▼ ㅇo 2020-08-21 11:59:23 삼바교실 2020-08-21 11:58:04 그.. 천장은 이월도 된다 포기할거면 빨리해 펼쳐보기▼ ㅇo 2020-08-21 11:58:34 삼바교실 2020-08-21 11:59:51 그냥 주간 쿼츠 기밀뽑기만 뽑앗다가 막날에도 안나오면 그때 과금박던지 아님 천장 이월 노리던지 펼쳐보기▼ nani293 2020-08-21 11:59:52 ㅇo 2020-08-21 12:00: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휴.. [3] Barito 2020.08.21 69 0 오하요 함선 조커카드네 [3] ㅇㅇ (223.38) 2020.08.21 105 0 와 에델 씹사기네ㅋㅋㅋㅋ 참피 2020.08.21 116 0 협력사모집 어제시작한 레후.. 콘페이토가 필요한 테치 [6] OwlRock 2020.08.21 157 0 설마 개노에 언급됐던 신규함선이 [4] ㅇㅇ (14.44) 2020.08.21 158 0 이벤맵 원래 이렇게 어려웠음? [1]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1 108 0 유저많을때 빨리좀 들어주지 [2] ㅇㅇ (112.168) 2020.08.21 113 0 아 배경 진짜 개이쁘다 [4] 람네 2020.08.21 155 0 방패병 위력 [4] ㅇㅇ 2020.08.21 142 0 실버도 사람별로없네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53 0 협력사모집 흥겜됐으니 같이 오래하자 [7] 우흥인거야 2020.08.21 193 0 지부에서 채용권 캘 때 [5] 위천마펀치 2020.08.21 94 0 ㅋㅋ아 솔저댁 다시 떡상하려면 생화학무기 소름돋노 ㅋㅋㅋㅋ 멍멍멍 2020.08.21 92 0 뉴비 이벤트미는중인데 [5] ㅇㅇ (210.103) 2020.08.21 93 0 리벳 특수기 근거리 판정이 어느 정도임? [3] ㅇㅇ 2020.08.21 88 0 다음주에 신규 함선만 나와도 좋겠음 [3] 1q2w3 2020.08.21 84 0 씻팔 ㅜㅜ 에델때문에 솔저 다죽는다 이놈들아 [2] 파이크 2020.08.21 143 0 아 시발 이러다 술쳐먹고 깡으로 지를거같은데 [10] 중고흑우 2020.08.21 131 0 순양함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순양함 뭐 만드는게 좋을까 [5] ㅇㅇ 2020.08.21 111 0 뉴비들 이 탱커는 무조건 키워라 [16] 구미호미호 2020.08.21 251 2 ✋질문 복커했는데 [6] 사과 2020.08.21 161 0 165일만 더 버텨 [6] 헥토르 2020.08.21 166 0 솔직히 다음 신캐 솔져지ㅋㅋ [4] ㅇㅇ 2020.08.21 130 0 아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14] ㅇo 2020.08.21 172 0 혹시 쿼츠로 기념주화 살 수 있음? [6] 꿀벌아쿠아 2020.08.21 143 0 뉴비팁에 랭크전 자동출격 체크도 있어야 [1] ㅇㅇ (175.223) 2020.08.21 72 0 이벤트맵 하드 1-2 돌려면 전캐릭 60 찍어야하지? [2] 참피 2020.08.21 108 0 ✋질문 이거사고 기밀채용 스타터사면 몇번돌릴수있지? [20] 중고흑우 2020.08.21 221 1 솔직히 다음주에 신캐 SSR나오면 뉴비들 어쩌냐 걱정됨 [20] 멍멍멍 2020.08.21 170 0 뉴비 지금 제대로 하고있니? [7] dlrlck 2020.08.21 138 0 그래도 요즘 카사 피드백속ㄱ도 엄청빨라짐... [6] 꿀때지 2020.08.21 147 0 논란되던 대사 다 수정됐더라 [5] ㅇㅇ 2020.08.21 164 0 건틀렛 전략전 방어덱에 에델 숨기니까 솔져덱으로 박는듯 ㅋㅋ [1] atti 2020.08.21 145 0 에델 너무 무서움ㅣ 칠영나비 2020.08.21 78 0 님들 이 게임 컴으로 돌리려면 뭐 써요? [3] ㅇㅇ (218.209) 2020.08.21 106 0 충성충성충성 [6] 중고흑우 2020.08.21 141 0 쿼츠 싹다 썸머 스폐설가챠에 때려박음됨? [1] 캐빨겜 2020.08.21 79 0 ㄹㅇ 왜 겜하지도않는새기들 눈치를 보는지 [1] 꿀때지 2020.08.21 132 0 카사나 가테 같은거보면 왜 대사 바꾸는지 이해가안됨 [6] 파펀맨 2020.08.21 144 0 단 한번에 모든걸 건다 [7] 중고흑우 2020.08.21 133 0 솔저를 살리기위해서는 [2] ㅇㅇ 2020.08.21 80 0 각힐 진짜 개딴딴해서 좋긴 한데 [5] ㅇㅇ 2020.08.21 126 0 명함 얻는법 [3] 헥토르 2020.08.21 799 2 근데 이거 화사 콘 생각나지 않음? [4] 1q2w3 2020.08.21 136 0 다음주 에델벤 될거같은데 늒네들 피눈물흘리겠네 [4] 닥등이 2020.08.21 11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2: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