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씻팔 ㅜㅜ 에델때문에 솔저 다죽는다 이놈들아 파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2 작성일 2020-08-21 12:00:24 https://arca.live/b/counterside/6528065 오토 매크로 돌리면서 건포만 빼는데에델 안넣는 애들이 없네 진자 흙흙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1q2w3 2020-08-21 12:01:45 이쁘고 쎄기 때문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2:03:19 수영복도 삿겟다 ㅋㅋㅋ뽕뽑을건 솔저댁뿐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친구추가 가봤는데 레벨 높은사람들은 안보이넹 [5] 중고흑우 2020.08.21 146 0 월급들어오면 꼬라박음되나 [4] 중고흑우 2020.08.21 146 0 협력사모집 오오 갑니다콘 쓰는 카붕이들 특 [16] ㅇo 2020.08.21 218 0 돈 좀 쓰겠다 싶은 애들은 이것도 사면 좋음 [6] 1q2w3 2020.08.21 176 0 리퍼 예전 스펙으로 버그도 함께 롤백되면 [2] 헥토르 2020.08.21 114 0 10일에 돈들어오는데 각힐데 9월10일까지네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40 0 다음신캐 클라뜯은사람이 sword 라고 했던거같은데 스크일듯 [4] 멍멍멍 2020.08.21 166 0 휴.. [3] Barito 2020.08.21 69 0 오하요 함선 조커카드네 [3] ㅇㅇ (223.38) 2020.08.21 105 0 와 에델 씹사기네ㅋㅋㅋㅋ 참피 2020.08.21 116 0 협력사모집 어제시작한 레후.. 콘페이토가 필요한 테치 [6] OwlRock 2020.08.21 157 0 설마 개노에 언급됐던 신규함선이 [4] ㅇㅇ (14.44) 2020.08.21 158 0 이벤맵 원래 이렇게 어려웠음? [1]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1 108 0 유저많을때 빨리좀 들어주지 [2] ㅇㅇ (112.168) 2020.08.21 113 0 아 배경 진짜 개이쁘다 [4] 람네 2020.08.21 155 0 방패병 위력 [4] ㅇㅇ 2020.08.21 142 0 실버도 사람별로없네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53 0 협력사모집 흥겜됐으니 같이 오래하자 [7] 우흥인거야 2020.08.21 193 0 지부에서 채용권 캘 때 [5] 위천마펀치 2020.08.21 94 0 ㅋㅋ아 솔저댁 다시 떡상하려면 생화학무기 소름돋노 ㅋㅋㅋㅋ 멍멍멍 2020.08.21 91 0 뉴비 이벤트미는중인데 [5] ㅇㅇ (210.103) 2020.08.21 93 0 리벳 특수기 근거리 판정이 어느 정도임? [3] ㅇㅇ 2020.08.21 87 0 다음주에 신규 함선만 나와도 좋겠음 [3] 1q2w3 2020.08.21 83 0 씻팔 ㅜㅜ 에델때문에 솔저 다죽는다 이놈들아 [2] 파이크 2020.08.21 142 0 아 시발 이러다 술쳐먹고 깡으로 지를거같은데 [10] 중고흑우 2020.08.21 131 0 순양함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순양함 뭐 만드는게 좋을까 [5] ㅇㅇ 2020.08.21 110 0 뉴비들 이 탱커는 무조건 키워라 [16] 구미호미호 2020.08.21 251 2 ✋질문 복커했는데 [6] 사과 2020.08.21 161 0 165일만 더 버텨 [6] 헥토르 2020.08.21 166 0 솔직히 다음 신캐 솔져지ㅋㅋ [4] ㅇㅇ 2020.08.21 130 0 아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14] ㅇo 2020.08.21 172 0 혹시 쿼츠로 기념주화 살 수 있음? [6] 꿀벌아쿠아 2020.08.21 143 0 뉴비팁에 랭크전 자동출격 체크도 있어야 [1] ㅇㅇ (175.223) 2020.08.21 72 0 이벤트맵 하드 1-2 돌려면 전캐릭 60 찍어야하지? [2] 참피 2020.08.21 108 0 ✋질문 이거사고 기밀채용 스타터사면 몇번돌릴수있지? [20] 중고흑우 2020.08.21 221 1 솔직히 다음주에 신캐 SSR나오면 뉴비들 어쩌냐 걱정됨 [20] 멍멍멍 2020.08.21 169 0 뉴비 지금 제대로 하고있니? [7] dlrlck 2020.08.21 137 0 그래도 요즘 카사 피드백속ㄱ도 엄청빨라짐... [6] 꿀때지 2020.08.21 146 0 논란되던 대사 다 수정됐더라 [5] ㅇㅇ 2020.08.21 164 0 건틀렛 전략전 방어덱에 에델 숨기니까 솔져덱으로 박는듯 ㅋㅋ [1] atti 2020.08.21 145 0 에델 너무 무서움ㅣ 칠영나비 2020.08.21 78 0 님들 이 게임 컴으로 돌리려면 뭐 써요? [3] ㅇㅇ (218.209) 2020.08.21 106 0 충성충성충성 [6] 중고흑우 2020.08.21 141 0 쿼츠 싹다 썸머 스폐설가챠에 때려박음됨? [1] 캐빨겜 2020.08.21 79 0 ㄹㅇ 왜 겜하지도않는새기들 눈치를 보는지 [1] 꿀때지 2020.08.21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2: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