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 화염방사병이랑 스나 기관총병 나올거라고 ㅋㅋ

이유미 언니가 있던 애들 나와서 용병처럼 빼입고 카운터들 썰어버리는거임 ㅋㅋ

아ㅋㅋ 상상만해도 신나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