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빠르게 못자르면 이길 방법이 없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 너무 무서움ㅣ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흥겜됐으니 같이 오래하자
[7]
194
0
지부에서 채용권 캘 때
[5]
95
0
ㅋㅋ아 솔저댁 다시 떡상하려면 생화학무기 소름돋노 ㅋㅋㅋㅋ
92
0
뉴비 이벤트미는중인데
[5]
94
0
리벳 특수기 근거리 판정이 어느 정도임?
[3]
88
0
다음주에 신규 함선만 나와도 좋겠음
[3]
84
0
씻팔 ㅜㅜ 에델때문에 솔저 다죽는다 이놈들아
[2]
143
0
아 시발 이러다 술쳐먹고 깡으로 지를거같은데
[10]
131
0
순양함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순양함 뭐 만드는게 좋을까
[5]
111
0
뉴비들 이 탱커는 무조건 키워라
[16]
251
2
✋질문
복커했는데
[6]
162
0
165일만 더 버텨
[6]
167
0
솔직히 다음 신캐 솔져지ㅋㅋ
[4]
131
0
아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14]
173
0
혹시 쿼츠로 기념주화 살 수 있음?
[6]
144
0
뉴비팁에 랭크전 자동출격 체크도 있어야
[1]
73
0
이벤트맵 하드 1-2 돌려면 전캐릭 60 찍어야하지?
[2]
109
0
✋질문
이거사고 기밀채용 스타터사면 몇번돌릴수있지?
[20]
221
1
솔직히 다음주에 신캐 SSR나오면 뉴비들 어쩌냐 걱정됨
[20]
170
0
뉴비 지금 제대로 하고있니?
[7]
138
0
그래도 요즘 카사 피드백속ㄱ도 엄청빨라짐...
[6]
147
0
논란되던 대사 다 수정됐더라
[5]
165
0
건틀렛
전략전 방어덱에 에델 숨기니까 솔져덱으로 박는듯 ㅋㅋ
[1]
145
0
에델 너무 무서움ㅣ
79
0
님들 이 게임 컴으로 돌리려면 뭐 써요?
[3]
106
0
충성충성충성
[6]
141
0
쿼츠 싹다 썸머 스폐설가챠에 때려박음됨?
[1]
79
0
ㄹㅇ 왜 겜하지도않는새기들 눈치를 보는지
[1]
132
0
카사나 가테 같은거보면 왜 대사 바꾸는지 이해가안됨
[6]
144
0
단 한번에 모든걸 건다
[7]
133
0
솔저를 살리기위해서는
[2]
80
0
각힐 진짜 개딴딴해서 좋긴 한데
[5]
126
0
명함 얻는법
[3]
799
2
근데 이거 화사 콘 생각나지 않음?
[4]
136
0
다음주 에델벤 될거같은데 늒네들 피눈물흘리겠네
[4]
117
1
각등이를 처음소환하는거보다 그냥 모앗다가 발사 시켜야댐
[2]
97
0
내가 볼때 린시엔 김소빈 이런애들은
[1]
134
0
아 ㅋㅋ
[4]
117
0
뉴비때 솔져덱으로 건 할때 개즐거웠는데ㅋㅋ
78
0
카사 요새 이것저것 할 게 많아서
411
0
다들 잊지말고 캬트로시카 <~~~ 도 사셈
[2]
147
0
주시윤 열심히 키워라
[1]
463
0
진짜 에델은 앞으로 건에서 안뺀다 ㅋㅋ방댕이 봐야지!!
[4]
148
1
건모티콘 더 내줬으면 좋겠음
[5]
98
0
뉴비들 -건- 에 지배당하지 마라
[4]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