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사장님들 레이드 뜨면 노나먹으면 안됩니까? 뜬지 5초만에 다죽여버리네 ㅋㅋ

적당한 덱으로 쳐서 짤딜만 하면 안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탐색현황 레이더라도 돌리십니까 다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