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ㅋㅋ 뿌띠젤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6 작성일 2020-08-21 11:48:42 https://arca.live/b/counterside/6527717 장수 사장님들 레이드 뜨면 노나먹으면 안됩니까? 뜬지 5초만에 다죽여버리네 ㅋㅋ적당한 덱으로 쳐서 짤딜만 하면 안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탐색현황 레이더라도 돌리십니까 다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08-21 11:49:08 130 미만 레이드는 숟가락만 올리라고! 펼쳐보기▼ 뱅레이 2020-08-21 11:49:13 힐데 2020-08-21 11:49:25 RH 2020-08-21 11:49: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쿼츠로 기념주화 살 수 있음? [6] 꿀벌아쿠아 2020.08.21 143 0 뉴비팁에 랭크전 자동출격 체크도 있어야 [1] ㅇㅇ (175.223) 2020.08.21 72 0 이벤트맵 하드 1-2 돌려면 전캐릭 60 찍어야하지? [2] 참피 2020.08.21 108 0 ✋질문 이거사고 기밀채용 스타터사면 몇번돌릴수있지? [20] 중고흑우 2020.08.21 221 1 솔직히 다음주에 신캐 SSR나오면 뉴비들 어쩌냐 걱정됨 [20] 멍멍멍 2020.08.21 169 0 뉴비 지금 제대로 하고있니? [7] dlrlck 2020.08.21 137 0 그래도 요즘 카사 피드백속ㄱ도 엄청빨라짐... [6] 꿀때지 2020.08.21 146 0 논란되던 대사 다 수정됐더라 [5] ㅇㅇ 2020.08.21 164 0 건틀렛 전략전 방어덱에 에델 숨기니까 솔져덱으로 박는듯 ㅋㅋ [1] atti 2020.08.21 145 0 에델 너무 무서움ㅣ 칠영나비 2020.08.21 78 0 님들 이 게임 컴으로 돌리려면 뭐 써요? [3] ㅇㅇ (218.209) 2020.08.21 106 0 충성충성충성 [6] 중고흑우 2020.08.21 141 0 쿼츠 싹다 썸머 스폐설가챠에 때려박음됨? [1] 캐빨겜 2020.08.21 79 0 ㄹㅇ 왜 겜하지도않는새기들 눈치를 보는지 [1] 꿀때지 2020.08.21 131 0 카사나 가테 같은거보면 왜 대사 바꾸는지 이해가안됨 [6] 파펀맨 2020.08.21 144 0 단 한번에 모든걸 건다 [7] 중고흑우 2020.08.21 133 0 솔저를 살리기위해서는 [2] ㅇㅇ 2020.08.21 80 0 각힐 진짜 개딴딴해서 좋긴 한데 [5] ㅇㅇ 2020.08.21 126 0 명함 얻는법 [3] 헥토르 2020.08.21 798 2 근데 이거 화사 콘 생각나지 않음? [4] 1q2w3 2020.08.21 136 0 다음주 에델벤 될거같은데 늒네들 피눈물흘리겠네 [4] 닥등이 2020.08.21 116 1 각등이를 처음소환하는거보다 그냥 모앗다가 발사 시켜야댐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96 0 내가 볼때 린시엔 김소빈 이런애들은 [1] 000 2020.08.21 134 0 아 ㅋㅋ [4] 뿌띠젤리 2020.08.21 116 0 뉴비때 솔져덱으로 건 할때 개즐거웠는데ㅋㅋ ㅇㅇ 2020.08.21 78 0 카사 요새 이것저것 할 게 많아서 atti 2020.08.21 411 0 다들 잊지말고 캬트로시카 <~~~ 도 사셈 [2] 꿀때지 2020.08.21 147 0 주시윤 열심히 키워라 [1] ㅇㅇ 2020.08.21 463 0 진짜 에델은 앞으로 건에서 안뺀다 ㅋㅋ방댕이 봐야지!! [4] 멍멍멍 2020.08.21 147 1 건모티콘 더 내줬으면 좋겠음 [5] 1q2w3 2020.08.21 97 0 뉴비들 -건- 에 지배당하지 마라 [4] 닥등이 2020.08.21 132 0 팬드 상향좀 해줘 시발 ㅇㅇ (211.194) 2020.08.21 43 0 스킨은 한정같은거 없지? [5] 캐빨겜 2020.08.21 96 0 밴인데도 각힐내네 ㅋㅋ [6] ㅇㅇ 2020.08.21 139 -1 보닌 알파트릭스 떡상하는 상상함 [4] ㅇㅇ (110.70) 2020.08.21 99 0 실버도착함 아..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40 0 주시윤 나만 씹호감이였냐 ㅋㅋ [4] ㅇㅇ (221.151) 2020.08.21 124 0 이갬 해보고 싶은데 [7] Creal 2020.08.21 107 0 근데 구관총은 너프해도 말 안 나올것 같은데 [3] ㅇㅇ 2020.08.21 117 0 ✋질문 N~SR까진 초월할때 막맥여도되나 [5] 중고흑우 2020.08.21 128 0 주시윤 반응은 다 똑같네 ㅋㅋㅋ [7] gkdhkdhk 2020.08.21 1067 0 궁금한점] uid #코드 계정 생성순 맞음? [6] 꿀때지 2020.08.21 125 0 이제는 솔직히 말할수있다 ! 카사 초기 통발파vs분재파 [2] 멍멍멍 2020.08.21 119 0 골드올라옴 아..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27 0 증말 경험치 너무아깝다 [7] 똥닌겐 2020.08.21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1: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