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보닌 알파트릭스 떡상하는 상상함 ㅇㅇ (110.7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8 작성일 2020-08-21 11:44:57 https://arca.live/b/counterside/6527606 코핀이 관리국 랭킹 13위 업체인데 그럼 1위는 어디지 라는 떡밥이 던져지면 알파트릭스가 빠밤하고 등장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08-21 11:45:13 1위 델타세븐아님? 펼쳐보기▼ ㅇㅇ (110.70) 2020-08-21 11:45:37 삭제 수정 델타세븐은 용병업체 아니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1:46:39 *수정됨 그거 랭킹이 아니라 관리국이 인정한 테스크포스 라이선스 번호잖아 1번이 델타세븐이고 13번이 코핀임 용병인 거랑 상관없음 펼쳐보기▼ ㅇㅇ (110.70) 2020-08-21 11:47:04 삭제 수정 *수정됨 아 그래? 관리국 아래로는 다 똑같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충성충성충성 [6] 중고흑우 2020.08.21 141 0 쿼츠 싹다 썸머 스폐설가챠에 때려박음됨? [1] 캐빨겜 2020.08.21 79 0 ㄹㅇ 왜 겜하지도않는새기들 눈치를 보는지 [1] 꿀때지 2020.08.21 131 0 카사나 가테 같은거보면 왜 대사 바꾸는지 이해가안됨 [6] 파펀맨 2020.08.21 144 0 단 한번에 모든걸 건다 [7] 중고흑우 2020.08.21 132 0 솔저를 살리기위해서는 [2] ㅇㅇ 2020.08.21 79 0 각힐 진짜 개딴딴해서 좋긴 한데 [5] ㅇㅇ 2020.08.21 125 0 명함 얻는법 [3] 헥토르 2020.08.21 798 2 근데 이거 화사 콘 생각나지 않음? [4] 1q2w3 2020.08.21 135 0 다음주 에델벤 될거같은데 늒네들 피눈물흘리겠네 [4] 닥등이 2020.08.21 116 1 각등이를 처음소환하는거보다 그냥 모앗다가 발사 시켜야댐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96 0 내가 볼때 린시엔 김소빈 이런애들은 [1] 000 2020.08.21 133 0 아 ㅋㅋ [4] 뿌띠젤리 2020.08.21 116 0 뉴비때 솔져덱으로 건 할때 개즐거웠는데ㅋㅋ ㅇㅇ 2020.08.21 77 0 카사 요새 이것저것 할 게 많아서 atti 2020.08.21 410 0 다들 잊지말고 캬트로시카 <~~~ 도 사셈 [2] 꿀때지 2020.08.21 147 0 주시윤 열심히 키워라 [1] ㅇㅇ 2020.08.21 462 0 진짜 에델은 앞으로 건에서 안뺀다 ㅋㅋ방댕이 봐야지!! [4] 멍멍멍 2020.08.21 147 1 건모티콘 더 내줬으면 좋겠음 [5] 1q2w3 2020.08.21 97 0 뉴비들 -건- 에 지배당하지 마라 [4] 닥등이 2020.08.21 131 0 팬드 상향좀 해줘 시발 ㅇㅇ (211.194) 2020.08.21 42 0 스킨은 한정같은거 없지? [5] 캐빨겜 2020.08.21 96 0 밴인데도 각힐내네 ㅋㅋ [6] ㅇㅇ 2020.08.21 139 -1 보닌 알파트릭스 떡상하는 상상함 [4] ㅇㅇ (110.70) 2020.08.21 98 0 실버도착함 아..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40 0 주시윤 나만 씹호감이였냐 ㅋㅋ [4] ㅇㅇ (221.151) 2020.08.21 124 0 이갬 해보고 싶은데 [7] Creal 2020.08.21 107 0 근데 구관총은 너프해도 말 안 나올것 같은데 [3] ㅇㅇ 2020.08.21 117 0 ✋질문 N~SR까진 초월할때 막맥여도되나 [5] 중고흑우 2020.08.21 128 0 주시윤 반응은 다 똑같네 ㅋㅋㅋ [7] gkdhkdhk 2020.08.21 1066 0 궁금한점] uid #코드 계정 생성순 맞음? [6] 꿀때지 2020.08.21 125 0 이제는 솔직히 말할수있다 ! 카사 초기 통발파vs분재파 [2] 멍멍멍 2020.08.21 118 0 골드올라옴 아..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27 0 증말 경험치 너무아깝다 [7] 똥닌겐 2020.08.21 90 0 근데 12시간넘는거 짤라도 8자리밖에 안나더라 [1] 꿀때지 2020.08.21 104 0 카사가 이제 200일이라는게말도안됨 ㅇㅇ (1.226) 2020.08.21 79 0 나도 예전에 하루종일 켜놨다가 협력사 10명한테 컷당한적 있었음 [2] 헥토르 2020.08.21 116 0 계속 접속중인 새기들도 짜를거임 [8] 꿀때지 2020.08.21 234 0 카사 초창기 생각나네 [1] 서폿아리 2020.08.21 141 1 좆같은겜 [10] 000 2020.08.21 304 0 12시간 넘게 건하고 있을 수도 있지 ㅋㅋㅋㅋ [2] ㅇㅇ 2020.08.21 99 0 야발 째진눈한남 새끼 인상 ㅈ같네 [10] ㅇㅇ (58.237) 2020.08.21 186 0 초원이 특징: 예전에는 컨테이너에서 살았음 ㅇㅇ 2020.08.21 88 0 지금부터 접속 12시간 이상인 협력사들 다 짜를거임 [7] 꿀때지 2020.08.21 173 1 스킨퀄이 다 왤캐왤캐ㅐ왤캐임 [6] 중고흑우 2020.08.21 2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1: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