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렙 70즈음에서

100짜리 오토들 이길때 기분 존나 좋았음

100다 찍고 플레가서 마리아 제이크 나오고

니가와에 개빡쳐서 접었었음

정도가 있지 시발 새끼들

건에 너무 심취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