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각힐데 상대할려고 로자넣엇다가 결국 저방댕이 보고싶어서 

다시 로자 빼고 에델넣엇다


성능충보다 즐겜충이 되기로 맘먹엇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