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통발겜을 원했음 ㅇㅇ 그래서 이터도 존나뿌리고
타게임에서 온 유저도 많아서 그렇게 되길바래서 완전 통발을 원했고
난 조금 넉넉한 분재파였음
결국 결말은 완전통발의 승리였음 당연한 결과지 ㅋㅋㅋ
분재파도 이터꽁으로 주면 할말이없거든 ㅋㅋ지들도좋은거라
근데 밤새 켜놓고자는건 너무 고통이고
아이패드 터질거같고해서 조금씩 통발러한테 밀려서
지금 분재가 된게 차라리 좋음 ㅇㅇ
추억돋네 그때 딱 반만 이터뿌렷으며좋겟다 ㅋㅋㅋㅋ
대부분은 통발겜을 원했음 ㅇㅇ 그래서 이터도 존나뿌리고
타게임에서 온 유저도 많아서 그렇게 되길바래서 완전 통발을 원했고
난 조금 넉넉한 분재파였음
결국 결말은 완전통발의 승리였음 당연한 결과지 ㅋㅋㅋ
분재파도 이터꽁으로 주면 할말이없거든 ㅋㅋ지들도좋은거라
근데 밤새 켜놓고자는건 너무 고통이고
아이패드 터질거같고해서 조금씩 통발러한테 밀려서
지금 분재가 된게 차라리 좋음 ㅇㅇ
추억돋네 그때 딱 반만 이터뿌렷으며좋겟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