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자기가 각성캐릭이없다 술먹고 카사켰는데 각성캐릭이 보인다
ㅅㅂ 좃같네 감히 니따위가 머라고 내가 오늘뽑아주지하며 카드신공 휴대폰결제
그래도 먹으면 다행 ㅋㅋㅋㅋ
못먹어서 존나 더지르고싶은데 기밀패키지 다음주되야 살수있음 최악의 시나리오
어쩌면 다음날 환불 꼬접할수도잇음 ㅇㅇ
2.술처먹고 꼭 건포가 150있음 들어간다
건포만빼고 자자고하는데 지면 존나꼴받음 술기운에 존나달림
아침에 일어나면 -400점 확인후 좃망
술먹고 카사하지마라 특히 채용이나 건틀렛은 누르지마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