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더효과가뭐임? 병아리갓은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76 작성일 2020-08-21 13:37:28 https://arca.live/b/counterside/6530656 1코스트 낮춰주는게끝아님?.. 밴캐릭 리더효과못밧는다는게 무선말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삼바교실 2020-08-21 13:37:52 건틀렛에서 밴캐릭은 리더 줘도 코스트 낮추는 효과를 못받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3:38:06 추가로 최근에는 리더캐릭은 무조건 첫패에 잡히도록 패치함 펼쳐보기▼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3:39:30 아그려? 어쩐지 자꾸 1픽으로뜨더니 그거엿구만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21 13:38:03 *수정됨 건에서 무조건 첫패에 잡히기도함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3:38:04 나중에 함선 지원할때 리더가 출격함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1 13:38:12 1. 맞음 2. 밴이.소프트밴이라 코스트 증가거든? 그걸 리더효과로 상쇄 못시킴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1 13:38:23 1코 줄어드는거랑 손패에 잡히는거 추가됨 그거 못쓰는 거일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것보다 마리아 할머니 비중이 상당히 크네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40 0 다음달 1일까지 지갑봉인 [4] 하우 2020.08.21 808 1 생각해보니 흑인 여캐가 하나밖에 없구나 [3] suoi7sliq 2020.08.21 1174 0 오늘 나에게 주는 상 ㅇㅇ (112.168) 2020.08.21 70 0 썬볼 지상공격도 하게 바꺼주라 [4] 치후유 2020.08.21 112 0 뉴비 다이브 4소대 편성 핑까좀 [6] 구미호미호 2020.08.21 153 0 아건틀렛게제밋네 아 [10]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75 0 난 나유빈 없음 [5] 스크류바 2020.08.21 124 0 요즘 카사어떰 [4] 너구리H 2020.08.21 1997 2 1.0천룡인 특징 [8] ㅇㅇ (112.168) 2020.08.21 212 -6 계정 관련되서 한번만 더 물어봄 [10]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64 0 애사심 한번에 채우는법 [4] 이디스애호해 2020.08.21 168 0 뉴비들은 이벤 다 교환하면 에피5부터 깨야한다 [1] ㅂㄱ 2020.08.21 97 1 ㅋㅋ 아 질문글 올렸는데 댓글 너무많아서 정신없다 [3] 트조 2020.08.21 171 0 외전 매일마다 돌아야하나 [6] ㅇㅇ 2020.08.21 150 0 오픈유저 특징 [9] ㅇㅇ (112.168) 2020.08.21 211 0 형들...나 게임이 오지말라는데? [13] MiChel 2020.08.21 248 0 나는 친구소대도 킹한테 개썰렸는데ㅋㅋ ㅇㅇ 2020.08.21 96 0 솔직히 팬드 출격기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1 123 0 다이브가 특별히 애사심 더 잘오르고 그럼?? [3] 리타쥬지 2020.08.21 102 0 ㄹㅇ뉴비가 버자드 키울만 해? [12] 참피 2020.08.21 169 0 스킨대사도 바끼니까 종신 꼭 해라 [1] ㅇㅇ (110.70) 2020.08.21 115 0 잘 생각해보니까 엔딩 보면 이제 게임 다 즐긴거 아님? [19]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86 0 리더효과가뭐임?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277 0 나만 운없어 [4] 느금태 2020.08.21 122 0 진짜 개또라이 스탯이다 ㄹㅇ [8] 이디스애호해 2020.08.21 213 0 556이 저렇게 약했다고? ㅇㅇ (112.168) 2020.08.21 92 0 오늘부로 무과금을 포기한다 [5] ㅇㅇ (121.152) 2020.08.21 187 0 종신계약 남캐랑하면 줘까틀거같은데 [3] ㅇㅇ 2020.08.21 111 0 모냐 여기 유동은 이미지 못올리냐? [6] 뉴비 (218.51) 2020.08.21 122 0 제발 초반에 피스키퍼 키워라 [3] ㅇㅇ 2020.08.21 155 0 2020년 최악의 게임 [4] 오새린 2020.08.21 186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동안녀 [2] 보름달빵 2020.08.21 329 0 설마 다른겜 서약이 여기선 종신계약이냐 [7] 심장발전소 2020.08.21 159 0 이겜 미시가 부사장이랑 나나하라 기모노년 말고 없냐 [9] suoi7sliq 2020.08.21 234 0 이 구성으로 엔딩 봄 [17]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94 0 이겜 매칭 왜이럼 [19] 응애나사장 2020.08.21 205 0 이거 그냥 기다리면 됨? [3] MiChel 2020.08.21 107 0 건틀렛 이디스 폼 변환시 기믹 뭐냐고 ㅅㅂ [1] ㅇㅇ (183.103) 2020.08.21 144 0 하운드<~~~ 뉴비 꿀캐 [9] 꿀때지 2020.08.21 193 0 진짜 찍먹 하려고 온 뉴비들아 스토리 까지만 깨줘.. [3] 000 2020.08.21 138 0 현질로 이터니움 얻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뭐야 [4] 참피 2020.08.21 105 0 그 미친 운영에도 살아있다는게 게임퀄을 알려줌 [5] 오새린 2020.08.21 152 0 금태 여기 보겠지?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1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