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오픈유저 특징 ㅇㅇ (112.16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1 작성일 2020-08-21 13:40:17 https://arca.live/b/counterside/6530727 아직도 타이탄 없음ㅋㅋㅋㅋㅋㅋ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푸별 2020-08-21 13:40:42 스크류바 2020-08-21 13:40:46 난 얼마전까지 링컨 없었음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1 13:40:56 씨발? 뼈때리지 마라 걔땜에 퓨처앳워 팀업 못뚫었으니까 펼쳐보기▼ ㅇㅇ (112.168) 2020-08-21 13:41:15 삭제 수정 ㅇㄴㄷ?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21 13:41:19 썬더볼트 건쉽없다 펼쳐보기▼ 뽀끄루대마왕 2020-08-21 13:41:21 레지나 없음 ㅠㅠ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3:41:21 RH 2020-08-21 13:42:36 정가한번했을때 뭐했어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168) 2020-08-21 13:43:03 삭제 수정 다른거 정가했는데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보라색하려면 천장 두번봐야하는거임? [12] Onedaymore 2020.08.21 166 0 가페 -브- 리세하는게 더 나은거같은데.... [3] ㅇㅇ 2020.08.21 146 0 은퇴하는 게이 없지? [1] ㅇㅇ (45.56) 2020.08.21 118 0 재설치해도 안되네 아 ㅋㅋ [5] MiChel 2020.08.21 148 0 각힐도 애매하게 키운 애들은 레이드 뛰면 잡을수있음 [3] suoi7sliq 2020.08.21 121 0 나유빈+각등이면 디펜있어도 다죽나 [2] 이디스애호해 2020.08.21 162 0 카사 유저수 올라가면 또 겜서인이 만평그릴까봐 겁남 [5] ㅇㅇ 2020.08.21 144 0 뉴비한창 잼게 겜하다가 [23] 응애나사장 2020.08.21 261 0 것보다 마리아 할머니 비중이 상당히 크네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40 0 다음달 1일까지 지갑봉인 [4] 하우 2020.08.21 808 1 생각해보니 흑인 여캐가 하나밖에 없구나 [3] suoi7sliq 2020.08.21 1174 0 오늘 나에게 주는 상 ㅇㅇ (112.168) 2020.08.21 70 0 썬볼 지상공격도 하게 바꺼주라 [4] 치후유 2020.08.21 113 0 뉴비 다이브 4소대 편성 핑까좀 [6] 구미호미호 2020.08.21 153 0 아건틀렛게제밋네 아 [10]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75 0 난 나유빈 없음 [5] 스크류바 2020.08.21 124 0 요즘 카사어떰 [4] 너구리H 2020.08.21 1997 2 1.0천룡인 특징 [8] ㅇㅇ (112.168) 2020.08.21 212 -6 계정 관련되서 한번만 더 물어봄 [10]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64 0 애사심 한번에 채우는법 [4] 이디스애호해 2020.08.21 168 0 뉴비들은 이벤 다 교환하면 에피5부터 깨야한다 [1] ㅂㄱ 2020.08.21 97 1 ㅋㅋ 아 질문글 올렸는데 댓글 너무많아서 정신없다 [3] 트조 2020.08.21 172 0 외전 매일마다 돌아야하나 [6] ㅇㅇ 2020.08.21 150 0 오픈유저 특징 [9] ㅇㅇ (112.168) 2020.08.21 211 0 형들...나 게임이 오지말라는데? [13] MiChel 2020.08.21 248 0 나는 친구소대도 킹한테 개썰렸는데ㅋㅋ ㅇㅇ 2020.08.21 97 0 솔직히 팬드 출격기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1 123 0 다이브가 특별히 애사심 더 잘오르고 그럼?? [3] 리타쥬지 2020.08.21 102 0 ㄹㅇ뉴비가 버자드 키울만 해? [12] 참피 2020.08.21 170 0 스킨대사도 바끼니까 종신 꼭 해라 [1] ㅇㅇ (110.70) 2020.08.21 115 0 잘 생각해보니까 엔딩 보면 이제 게임 다 즐긴거 아님? [19]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86 0 리더효과가뭐임?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277 0 나만 운없어 [4] 느금태 2020.08.21 122 0 진짜 개또라이 스탯이다 ㄹㅇ [8] 이디스애호해 2020.08.21 213 0 556이 저렇게 약했다고? ㅇㅇ (112.168) 2020.08.21 92 0 오늘부로 무과금을 포기한다 [5] ㅇㅇ (121.152) 2020.08.21 187 0 종신계약 남캐랑하면 줘까틀거같은데 [3] ㅇㅇ 2020.08.21 111 0 모냐 여기 유동은 이미지 못올리냐? [6] 뉴비 (218.51) 2020.08.21 122 0 제발 초반에 피스키퍼 키워라 [3] ㅇㅇ 2020.08.21 155 0 2020년 최악의 게임 [4] 오새린 2020.08.21 186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동안녀 [2] 보름달빵 2020.08.21 329 0 설마 다른겜 서약이 여기선 종신계약이냐 [7] 심장발전소 2020.08.21 159 0 이겜 미시가 부사장이랑 나나하라 기모노년 말고 없냐 [9] suoi7sliq 2020.08.21 234 0 이 구성으로 엔딩 봄 [17]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