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나부터 살고 봐야겟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달 1일까지 지갑봉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07
작성일
댓글
[4]
스크류바
하우
삼바교실
하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버애들은 건틀렛 지옥이겠네
[2]
115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해줘
[5]
97
0
그럼 다야로 뭐사면 되는거야
[16]
155
0
이렇게까지 열심히 광고하고 했는데
[5]
165
0
그럼 이겜은 사실상 천장 한번만 보면 끝까지 육성할 수 있는거임?
[17]
183
-1
초월이랑 융합핵 모두 계속 슬롯당 요구치 늘어남?
[5]
120
0
비호감포인트+1
[5]
120
0
님들아 내캐릭터들 다 70랩이상인데
[25]
180
0
이광고 뭐냐 ㅋㅋㅋㅋㅋ
[9]
212
1
건틀렛
챌린저도 주시윤 미스 존나많네
[4]
189
0
각힐 컷인 보니까 바니걸 같은거 입고 있던데 와이셔츠는 왜 입음?
[4]
153
0
광고보고 왔는데 리얼이긴함?
[12]
224
0
이거 다이아?로 가챠해도됨?
[6]
146
0
카사도 버티다보면 기회 올거임
[6]
130
1
각힐 보라색하려면 천장 두번봐야하는거임?
[12]
165
0
가페 -브- 리세하는게 더 나은거같은데....
[3]
145
0
은퇴하는 게이 없지?
[1]
117
0
재설치해도 안되네 아 ㅋㅋ
[5]
147
0
각힐도 애매하게 키운 애들은 레이드 뛰면 잡을수있음
[3]
120
0
나유빈+각등이면 디펜있어도 다죽나
[2]
161
0
카사 유저수 올라가면 또 겜서인이 만평그릴까봐 겁남
[5]
143
0
뉴비한창 잼게 겜하다가
[23]
260
0
것보다 마리아 할머니 비중이 상당히 크네
[3]
139
0
다음달 1일까지 지갑봉인
[4]
807
1
생각해보니 흑인 여캐가 하나밖에 없구나
[3]
1174
0
오늘 나에게 주는 상
69
0
썬볼 지상공격도 하게 바꺼주라
[4]
112
0
뉴비 다이브 4소대 편성 핑까좀
[6]
152
0
아건틀렛게제밋네 아
[10]
175
0
난 나유빈 없음
[5]
124
0
요즘 카사어떰
[4]
1997
2
1.0천룡인 특징
[8]
211
-6
계정 관련되서 한번만 더 물어봄
[10]
164
0
애사심 한번에 채우는법
[4]
167
0
뉴비들은 이벤 다 교환하면 에피5부터 깨야한다
[1]
96
1
ㅋㅋ 아 질문글 올렸는데 댓글 너무많아서 정신없다
[3]
171
0
외전 매일마다 돌아야하나
[6]
149
0
오픈유저 특징
[9]
211
0
형들...나 게임이 오지말라는데?
[13]
248
0
나는 친구소대도 킹한테 개썰렸는데ㅋㅋ
96
0
솔직히 팬드 출격기
[4]
122
0
다이브가 특별히 애사심 더 잘오르고 그럼??
[3]
102
0
ㄹㅇ뉴비가 버자드 키울만 해?
[12]
169
0
스킨대사도 바끼니까 종신 꼭 해라
[1]
114
0
잘 생각해보니까 엔딩 보면 이제 게임 다 즐긴거 아님?
[19]
1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