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럼 이겜은 사실상 천장 한번만 보면 끝까지 육성할 수 있는거임? Onedaymore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7 조회수 182 작성일 2020-08-21 13:53:35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074 붕괴 가테하다 와서 그런가 존나 혜자같은디?? 각힐 여러마리 뽑아서 편성 여러 제대에 넣는 미친놈은 없을거아냐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7] 떳떳한_지각 2020-08-21 13:53:52 가능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3:54:12 그냥 적성핵이랑 융합핵으로 110렙찍으면 되 가챠겜에 여러장 요구는 너무하지 펼쳐보기▼ 1q2w3 2020-08-21 13:54:22 ㅇㅇ 솔직히 여러마리 뽑아서 박는건 미친짓임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3:54:26 2개 키운놈 보긴했음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8-21 13:55:07 건 어짜피 골찍만 대충하고 말거같아서 그런놈은 볼 일도 없을듯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3:55:39 어차피 건에선 2마리 중복 못씀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8-21 13:55:53 그러네 두개 왜 키우지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3:56:50 다이브나 모작에 쓰려나보지 ㅋ 펼쳐보기▼ Onedaymore 2020-08-21 14:00:16 다이브 아직 한번도 안해봄ㅋㅋ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8-21 13:54:32 에델 같은 pve 깡패는 2호기 가진 사람 있을지도 모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3:54:40 아무래도 적성핵이 부족하다고 느낄 순 잇지만 명함 한장으로 다 하긴하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3:55:08 좀 큰손들은 2호기 만들거나 중복으로도 박겟지만 그런 사람이 굳이 이 겜을 살까싶다 펼쳐보기▼ 오새린 2020-08-21 13:54:40 ㅇㅇ (211.221) 2020-08-21 13:54:40 삭제 수정 당근빳따죠 동일캐21마리 이런거 전부 개소리임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1 13:54:56 2마리 뽑아서 2호기 키운다는 애는 있었는데 키웠는지는 모르겟다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1 13:56:29 삭제 수정 2호기 존나 쓰잘데기없는 개소리고 21마리 중복도 개소리고 걍 명함하나 따면 끝임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08-21 13:56:51 겜하면서 수급가능한 인게임 재화로 다들 110찍는거임 걱정 ㄴ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광고 보고 왔는데 니들 약 파는 거지? [14] ㅇㅇ 2020.08.21 172 0 카린이 친추좀해줘 [1] ㅇㅇ (223.62) 2020.08.21 69 0 카사 최고 퇴물 [4] 갓겜충아님 2020.08.21 197 0 각힐 리세하다 다 떨어져나가겠노... [2] ㅇㅇ 2020.08.21 143 0 에델 스킨 컷인 어디서봐 [7] 유산소운동 2020.08.21 144 0 그럼 리세 필수임? [7]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44 0 중장외피가없어요 [6] Eranger 2020.08.21 138 0 유저애미친 게임인줄 알았는데 유저에미친겜이었네 [12] Onedaymore 2020.08.21 201 0 21마리 중복 소리 나온 이유가 [5] ㅇㅇ 2020.08.21 111 0 건틀렛 그러고보니 요즘 마리아가 씨가 말랐네 [5] 곽두철 2020.08.21 155 0 이 겜 꼴린다고 이거저거 키우니까 허리휜다 [5] 맘마조 2020.08.21 123 0 공략 (수정) 비추캐릭-0821 [28] 케일스 2020.08.21 829 4 스충 좀 주십쇼 [3] 선반위곰인형 2020.08.21 100 0 할배들 말듣고 덱좀 고침 [18] 트조 2020.08.21 211 0 이제는 부사장 나올떄까지 존버 하는거임 [2] suoi7sliq 2020.08.21 174 0 이거 뭐하는 갬인지 알려줄사람 [6] Creal 2020.08.21 122 0 스트라이커랑 탱커입니다. [6] Eranger 2020.08.21 156 0 이게 마왕이다 [6] ㅇㅇ 2020.08.21 160 0 실버애들은 건틀렛 지옥이겠네 [2] 보름달빵 2020.08.21 115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해줘 [5] dlrlck 2020.08.21 96 0 그럼 다야로 뭐사면 되는거야 [16] ㅇㅇ 2020.08.21 155 0 이렇게까지 열심히 광고하고 했는데 [5] 오새린 2020.08.21 165 0 그럼 이겜은 사실상 천장 한번만 보면 끝까지 육성할 수 있는거임? [17] Onedaymore 2020.08.21 182 -1 초월이랑 융합핵 모두 계속 슬롯당 요구치 늘어남? [5] ㅇㅇ (211.246) 2020.08.21 120 0 비호감포인트+1 [5] MiChel 2020.08.21 120 0 님들아 내캐릭터들 다 70랩이상인데 [25] Eranger 2020.08.21 180 0 이광고 뭐냐 ㅋㅋㅋㅋㅋ [9] 바닐라a1 2020.08.21 212 1 건틀렛 챌린저도 주시윤 미스 존나많네 [4] ㅇㅇ (183.103) 2020.08.21 189 0 각힐 컷인 보니까 바니걸 같은거 입고 있던데 와이셔츠는 왜 입음? [4]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53 0 광고보고 왔는데 리얼이긴함? [12]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223 0 이거 다이아?로 가챠해도됨? [6] ㅇㅇ 2020.08.21 146 0 카사도 버티다보면 기회 올거임 [6] 오새린 2020.08.21 130 1 각힐 보라색하려면 천장 두번봐야하는거임? [12] Onedaymore 2020.08.21 165 0 가페 -브- 리세하는게 더 나은거같은데.... [3] ㅇㅇ 2020.08.21 145 0 은퇴하는 게이 없지? [1] ㅇㅇ (45.56) 2020.08.21 117 0 재설치해도 안되네 아 ㅋㅋ [5] MiChel 2020.08.21 147 0 각힐도 애매하게 키운 애들은 레이드 뛰면 잡을수있음 [3] suoi7sliq 2020.08.21 120 0 나유빈+각등이면 디펜있어도 다죽나 [2] 이디스애호해 2020.08.21 161 0 카사 유저수 올라가면 또 겜서인이 만평그릴까봐 겁남 [5] ㅇㅇ 2020.08.21 143 0 뉴비한창 잼게 겜하다가 [23] 응애나사장 2020.08.21 260 0 것보다 마리아 할머니 비중이 상당히 크네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9 0 다음달 1일까지 지갑봉인 [4] 하우 2020.08.21 807 1 생각해보니 흑인 여캐가 하나밖에 없구나 [3] suoi7sliq 2020.08.21 1174 0 오늘 나에게 주는 상 ㅇㅇ (112.168) 2020.08.21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4: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