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졸 백조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최고 퇴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7
작성일
댓글
[4]
페미니스트김유식
꿀때지
곽두철
라데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트료시카 까먹고있었네ㅋㅋㅋ
[3]
128
0
방금 충격사실 알아냄...
[2]
112
0
이제 진:한솔 각성캐로 나올듯
[2]
111
0
미나토가 남캐가 아니라 여캐였으면
[7]
417
1
공략
뉴비가 최우선으로 목표로 해야할것
[4]
957
1
한솔이 쌔긴 한데 캐릭이 좆노잼임 ㅋㅋ
[11]
185
0
카사누드모드고가에삼
[2]
424
0
나유타인가 그 활 쏘는 캐 궁 이펙트 보고 깜짝 놀람
[5]
186
0
온타임이 뭐임?
[4]
121
0
ㅇㅋ 찍먹 해볼게 지금 본겜이 걸캎인데 터질 거 같아서
[11]
154
0
뉴비들 하다가 이터 없으면 월드맵가서 다이브 클리어좀 해봐
[5]
162
0
ㄹㅇ 빨리 ~~~~~> 온타임 <~~~~~ 받으라고
[4]
187
0
이거 그 보라색 돌 다쓰면
[6]
156
0
저에 카사 최애캐
[7]
213
0
여러분 제가 금태를 한번 더 믿어도 될까요
[12]
180
0
히토미) 이거아는분?
[6]
615
-1
가챠겜특
[6]
141
0
양한솔 대사 한마디 없는데 존나 비호감이야ㅋㅋ
[2]
110
0
김하나가 코핀 실세 아님?
[2]
127
0
최고퇴물은 서윤아니냐
[10]
195
0
요새 졷뉴비들 캐시양한솔 안키우냐?
[4]
124
0
광고 보고 왔는데 니들 약 파는 거지?
[14]
172
0
카린이 친추좀해줘
[1]
69
0
카사 최고 퇴물
[4]
197
0
각힐 리세하다 다 떨어져나가겠노...
[2]
143
0
에델 스킨 컷인 어디서봐
[7]
144
0
그럼 리세 필수임?
[7]
144
0
중장외피가없어요
[6]
138
0
유저애미친 게임인줄 알았는데 유저에미친겜이었네
[12]
201
0
21마리 중복 소리 나온 이유가
[5]
112
0
건틀렛
그러고보니 요즘 마리아가 씨가 말랐네
[5]
155
0
이 겜 꼴린다고 이거저거 키우니까 허리휜다
[5]
123
0
공략
(수정) 비추캐릭-0821
[28]
829
4
스충 좀 주십쇼
[3]
100
0
할배들 말듣고 덱좀 고침
[18]
211
0
이제는 부사장 나올떄까지 존버 하는거임
[2]
174
0
이거 뭐하는 갬인지 알려줄사람
[6]
122
0
스트라이커랑 탱커입니다.
[6]
156
0
이게 마왕이다
[6]
160
0
실버애들은 건틀렛 지옥이겠네
[2]
115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해줘
[5]
97
0
그럼 다야로 뭐사면 되는거야
[16]
155
0
이렇게까지 열심히 광고하고 했는데
[5]
165
0
그럼 이겜은 사실상 천장 한번만 보면 끝까지 육성할 수 있는거임?
[17]
18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