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얘 거지런 버스기사래서 1빠따로 3초월까지 햇엇는데

거지런 해본적도 없고 2.0후론 거지런 자체가 사라짐

스탠다드하고 넉백하고 좋긴한데 요즘 좋은캐가 워낙 많아서 그런캐들 잇으면 굳이? 같은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