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최고퇴물은 서윤아니냐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8-21 14:01:23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274 난 얘 거지런 버스기사래서 1빠따로 3초월까지 햇엇는데거지런 해본적도 없고 2.0후론 거지런 자체가 사라짐스탠다드하고 넉백하고 좋긴한데 요즘 좋은캐가 워낙 많아서 그런캐들 잇으면 굳이? 같은느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삼바교실 2020-08-21 14:01:46 한때 최우선 100이긴햇지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4:01:50 아 얼터나온다고 ㅋㅋ 펼쳐보기▼ 치후유 2020-08-21 14:01:5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1 14:01:54 건 6200점대인데 서윤 현역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0-08-21 14:02:22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1 14:02:55 대공 넉백 공뻥 다 되니 좋다 펼쳐보기▼ 1q2w3 2020-08-21 14:02:10 기본 버프 자체가 좋고 넉백도 있어서 pve에서 낭낭하게 씀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1 14:02:12 RH 2020-08-21 14:02:14 지금은 그냥 공뻥토템 펼쳐보기▼ 요일 2020-08-21 14:02:45 무난해서 좋긴했지 요즘은 사기캐가 ㅈㄹ 많아서 그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시발 깡주화로 지르는게 국룰아니냐 [6] ㅇo 2020.08.21 160 0 우리가 왜 건을 하는지 알아?! [9] 멍멍멍 2020.08.21 142 0 스위퍼 pve에서 생각외로 강함 [5] 노드왕 2020.08.21 283 0 스알 중복캐 키우는거 뭐뭐임? [5] ㅇㅇ (212.102) 2020.08.21 119 0 카트료시카 까먹고있었네ㅋㅋㅋ [3] 갓겜충아님 2020.08.21 127 0 방금 충격사실 알아냄... [2] ㅇㅇ 2020.08.21 111 0 이제 진:한솔 각성캐로 나올듯 [2] 1q2w3 2020.08.21 111 0 미나토가 남캐가 아니라 여캐였으면 [7] 스크류바 2020.08.21 416 1 공략 뉴비가 최우선으로 목표로 해야할것 [4] 람네 2020.08.21 957 1 한솔이 쌔긴 한데 캐릭이 좆노잼임 ㅋㅋ [11] 네오딤남편 2020.08.21 184 0 카사누드모드고가에삼 [2] 잠지아 2020.08.21 423 0 나유타인가 그 활 쏘는 캐 궁 이펙트 보고 깜짝 놀람 [5]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85 0 온타임이 뭐임? [4]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120 0 ㅇㅋ 찍먹 해볼게 지금 본겜이 걸캎인데 터질 거 같아서 [11] ㅇㅇ 2020.08.21 153 0 뉴비들 하다가 이터 없으면 월드맵가서 다이브 클리어좀 해봐 [5] 000 2020.08.21 162 0 ㄹㅇ 빨리 ~~~~~> 온타임 <~~~~~ 받으라고 [4] 꿀때지 2020.08.21 186 0 이거 그 보라색 돌 다쓰면 [6] ㅇㅇ (194.5) 2020.08.21 156 0 저에 카사 최애캐 [7] 아무뮤 2020.08.21 212 0 여러분 제가 금태를 한번 더 믿어도 될까요 [12] 락카펠라 2020.08.21 179 0 히토미) 이거아는분? [6] ㅇㅇ (220.90) 2020.08.21 615 -1 가챠겜특 [6] 심장발전소 2020.08.21 140 0 양한솔 대사 한마디 없는데 존나 비호감이야ㅋㅋ [2] ㅇㅇ 2020.08.21 109 0 김하나가 코핀 실세 아님? [2]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27 0 최고퇴물은 서윤아니냐 [10] 꿀때지 2020.08.21 194 0 요새 졷뉴비들 캐시양한솔 안키우냐? [4] ㅇㅇ (211.221) 2020.08.21 123 0 광고 보고 왔는데 니들 약 파는 거지? [14] ㅇㅇ 2020.08.21 172 0 카린이 친추좀해줘 [1] ㅇㅇ (223.62) 2020.08.21 69 0 카사 최고 퇴물 [4] 갓겜충아님 2020.08.21 197 0 각힐 리세하다 다 떨어져나가겠노... [2] ㅇㅇ 2020.08.21 142 0 에델 스킨 컷인 어디서봐 [7] 유산소운동 2020.08.21 144 0 그럼 리세 필수임? [7]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44 0 중장외피가없어요 [6] Eranger 2020.08.21 138 0 유저애미친 게임인줄 알았는데 유저에미친겜이었네 [12] Onedaymore 2020.08.21 201 0 21마리 중복 소리 나온 이유가 [5] ㅇㅇ 2020.08.21 111 0 건틀렛 그러고보니 요즘 마리아가 씨가 말랐네 [5] 곽두철 2020.08.21 155 0 이 겜 꼴린다고 이거저거 키우니까 허리휜다 [5] 맘마조 2020.08.21 123 0 공략 (수정) 비추캐릭-0821 [28] 케일스 2020.08.21 829 4 스충 좀 주십쇼 [3] 선반위곰인형 2020.08.21 100 0 할배들 말듣고 덱좀 고침 [18] 트조 2020.08.21 211 0 이제는 부사장 나올떄까지 존버 하는거임 [2] suoi7sliq 2020.08.21 174 0 이거 뭐하는 갬인지 알려줄사람 [6] Creal 2020.08.21 122 0 스트라이커랑 탱커입니다. [6] Eranger 2020.08.21 156 0 이게 마왕이다 [6] ㅇㅇ 2020.08.21 159 0 실버애들은 건틀렛 지옥이겠네 [2] 보름달빵 2020.08.21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4: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