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끼 성대도 없고 검기 날리는 것도 존나 타격감 없음 ㅋㅋ 재밌는 부분이라고는 궁극기 이펙트 씹간지인 거밖에 없는데 이 새끼 좆물몸이라 보통 그 전에 맵을 밀어버리거나 이새끼가 죽음
이 새끼 성대도 없고 검기 날리는 것도 존나 타격감 없음 ㅋㅋ 재밌는 부분이라고는 궁극기 이펙트 씹간지인 거밖에 없는데 이 새끼 좆물몸이라 보통 그 전에 맵을 밀어버리거나 이새끼가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