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질문글
https://arca.live/b/counterside/6530120
올렸던 사람인데

어차피 각힐이 탱 다할테니까 탱은 쟤 하나만 넣고 소빈이넣고 주시윤 넣었음. 신디도 좋다고 하더라.

근데 로자리아 좋다고 로자리아 키우라는데 자리가 지금은 없는거같은데??

지금 당장은 이벤트때문에 이렇게 키우고 시간좀 지나고 자원좀 모이면 로자리아 키워도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