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럼 다야로 뭐사면 되는거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54 작성일 2020-08-21 13:53:43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078 가챠에 안쓰면 어따쓴단말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냥냥하다 2020-08-21 13:54:03 ㅇㅇ (122.32) 2020-08-21 13:54:27 삭제 수정 기밀채용 2750 사던지 화요일마다 채용권 6개 520쿼츠에 사던지 보급소 갱신해서 템파밍하던지 모의작전 티켓을 더 사던지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5:09 ㄱㅅㄱㅅ근데 저 콘에 인벤확장은 머임?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1 13:54:29 suoi7sliq 2020-08-21 13:54:48 인벤 늘리고 함선 늘리고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6:11 소대 수 창고 용량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6:31 아 캐릭창고 늘리기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7:04 ㅇㅇ 그거는 쿼츠로 밖에 못해 하다보면 부족함 느끼게 되니까 서서히 늘려가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9:20 지금은 그닥 부족한거 모르겠으니까 화요가챠권만 두번 사고 냉겨두면 되지?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00:08 여유분 1500정도는 남겨두고 채용권 모의작전권 3장 정도만 사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02:08 모작권은 나중에 사도되지? 지금 1단계밖에 못열었워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02:48 아니 지금도 사라 매일 사서 쌓아놓고 5열리면 거기에 다 박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03:21 아 모의횟수가 2/2로 하루 안돌면 횟수 안차는게 아니라 매일 2씩 차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04:02 ㅇㅇ 맥시멈이 2 작전권은 플러스 개념임 일단 매일 사고 아껴놔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04:12 넹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04:26 하나만 사면 됨 아님 풀매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최고퇴물은 서윤아니냐 [10] 꿀때지 2020.08.21 195 0 요새 졷뉴비들 캐시양한솔 안키우냐? [4] ㅇㅇ (211.221) 2020.08.21 124 0 광고 보고 왔는데 니들 약 파는 거지? [14] ㅇㅇ 2020.08.21 172 0 카린이 친추좀해줘 [1] ㅇㅇ (223.62) 2020.08.21 69 0 카사 최고 퇴물 [4] 갓겜충아님 2020.08.21 197 0 각힐 리세하다 다 떨어져나가겠노... [2] ㅇㅇ 2020.08.21 143 0 에델 스킨 컷인 어디서봐 [7] 유산소운동 2020.08.21 144 0 그럼 리세 필수임? [7]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44 0 중장외피가없어요 [6] Eranger 2020.08.21 138 0 유저애미친 게임인줄 알았는데 유저에미친겜이었네 [12] Onedaymore 2020.08.21 201 0 21마리 중복 소리 나온 이유가 [5] ㅇㅇ 2020.08.21 111 0 건틀렛 그러고보니 요즘 마리아가 씨가 말랐네 [5] 곽두철 2020.08.21 155 0 이 겜 꼴린다고 이거저거 키우니까 허리휜다 [5] 맘마조 2020.08.21 123 0 공략 (수정) 비추캐릭-0821 [28] 케일스 2020.08.21 829 4 스충 좀 주십쇼 [3] 선반위곰인형 2020.08.21 100 0 할배들 말듣고 덱좀 고침 [18] 트조 2020.08.21 211 0 이제는 부사장 나올떄까지 존버 하는거임 [2] suoi7sliq 2020.08.21 174 0 이거 뭐하는 갬인지 알려줄사람 [6] Creal 2020.08.21 122 0 스트라이커랑 탱커입니다. [6] Eranger 2020.08.21 156 0 이게 마왕이다 [6] ㅇㅇ 2020.08.21 160 0 실버애들은 건틀렛 지옥이겠네 [2] 보름달빵 2020.08.21 115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해줘 [5] dlrlck 2020.08.21 96 0 그럼 다야로 뭐사면 되는거야 [16] ㅇㅇ 2020.08.21 154 0 이렇게까지 열심히 광고하고 했는데 [5] 오새린 2020.08.21 165 0 그럼 이겜은 사실상 천장 한번만 보면 끝까지 육성할 수 있는거임? [17] Onedaymore 2020.08.21 182 -1 초월이랑 융합핵 모두 계속 슬롯당 요구치 늘어남? [5] ㅇㅇ (211.246) 2020.08.21 120 0 비호감포인트+1 [5] MiChel 2020.08.21 120 0 님들아 내캐릭터들 다 70랩이상인데 [25] Eranger 2020.08.21 180 0 이광고 뭐냐 ㅋㅋㅋㅋㅋ [9] 바닐라a1 2020.08.21 212 1 건틀렛 챌린저도 주시윤 미스 존나많네 [4] ㅇㅇ (183.103) 2020.08.21 189 0 각힐 컷인 보니까 바니걸 같은거 입고 있던데 와이셔츠는 왜 입음? [4]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53 0 광고보고 왔는데 리얼이긴함? [12]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223 0 이거 다이아?로 가챠해도됨? [6] ㅇㅇ 2020.08.21 146 0 카사도 버티다보면 기회 올거임 [6] 오새린 2020.08.21 130 1 각힐 보라색하려면 천장 두번봐야하는거임? [12] Onedaymore 2020.08.21 165 0 가페 -브- 리세하는게 더 나은거같은데.... [3] ㅇㅇ 2020.08.21 145 0 은퇴하는 게이 없지? [1] ㅇㅇ (45.56) 2020.08.21 117 0 재설치해도 안되네 아 ㅋㅋ [5] MiChel 2020.08.21 147 0 각힐도 애매하게 키운 애들은 레이드 뛰면 잡을수있음 [3] suoi7sliq 2020.08.21 120 0 나유빈+각등이면 디펜있어도 다죽나 [2] 이디스애호해 2020.08.21 161 0 카사 유저수 올라가면 또 겜서인이 만평그릴까봐 겁남 [5] ㅇㅇ 2020.08.21 143 0 뉴비한창 잼게 겜하다가 [23] 응애나사장 2020.08.21 260 0 것보다 마리아 할머니 비중이 상당히 크네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39 0 다음달 1일까지 지갑봉인 [4] 하우 2020.08.21 80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1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