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아 내캐릭터들 다 70랩이상인데 Eran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80 작성일 2020-08-21 13:51:54 https://arca.live/b/counterside/6531038 왜 이벤트 하드 2는 60인데 못깸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멍멍멍 2020-08-21 13:52:16 60충분히 밀거같은데???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2:29 아슬아슬하게깨는데 오토가안댐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3:52:46 강화는 다했어??장비는다 꼇고?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3:53:12 아 ㅋㅋ함선레벨좀올려라 너무낮음 ㅇㅇ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6:04 장비 회색도 다 껴줫는데 펼쳐보기▼ 리타쥬지 2020-08-21 13:52:23 함선 레벨 좀 올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3:52:30 강소영은 저 덱에선 0.5인분임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2:40 뎃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2:39 강소영이 저기 왜 있어 ㅋㅋㅋ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2:52 걍막쓰는거아니엿음..? 펼쳐보기▼ 요일 2020-08-21 13:52:46 함선레벨 올려라 초반 코스트가 적으니까 라인이 ㅈㄴ 쉽게 무너지지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3:52:55 함선이랑 스작 문제일껄 적이 80렙이라는건 너도 80렙에 수준의 스작이 되어있어야한다는 뜻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2:55 스킬작 해주고 강화는 다 했냐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3:22 강화는다햇는데 책이없어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53:54 함선업 하고 저 자리 다른 탱커 넣어줘 펼쳐보기▼ ㅇㅇ (112.185) 2020-08-21 13:52:57 삭제 수정 이거 함선 렙업해야 하더라 나도 평렙 70인데 못깨다가 함선업하고 깸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1 13:53:05 삭제 수정 함선레벨좀 올려바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4:06 중장외피가없는데숭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1 13:53:06 강소영은 솔저 버퍼입니다 선생님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3:53:30 아니 쓰알 왜 저딴거 키움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4:21 공략에 A급이라길래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13:53:53 함선 레벨을 좀 올리고 강소영을 빼셈 강소영은 솔져덱에서 존나 좋음 펼쳐보기▼ suoi7sliq 2020-08-21 13:54:11 함선 레벨업 해 펼쳐보기▼ ㅇㅇ (211.197) 2020-08-21 13:56:26 삭제 수정 강소영 1티어니까 무조건 키우라는 비틱새끼라도 있었나.. 강소영은 건틀렛이랑 솔저덱 버퍼지 뉴비가 스토리 밀때 좋은 캐릭이 아닌데 펼쳐보기▼ Eranger 2020-08-21 13:59:35 어쩐지나가면죽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리세하다 다 떨어져나가겠노... [2] ㅇㅇ 2020.08.21 143 0 에델 스킨 컷인 어디서봐 [7] 유산소운동 2020.08.21 144 0 그럼 리세 필수임? [7]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44 0 중장외피가없어요 [6] Eranger 2020.08.21 138 0 유저애미친 게임인줄 알았는데 유저에미친겜이었네 [12] Onedaymore 2020.08.21 201 0 21마리 중복 소리 나온 이유가 [5] ㅇㅇ 2020.08.21 112 0 건틀렛 그러고보니 요즘 마리아가 씨가 말랐네 [5] 곽두철 2020.08.21 155 0 이 겜 꼴린다고 이거저거 키우니까 허리휜다 [5] 맘마조 2020.08.21 124 0 공략 (수정) 비추캐릭-0821 [28] 케일스 2020.08.21 829 4 스충 좀 주십쇼 [3] 선반위곰인형 2020.08.21 100 0 할배들 말듣고 덱좀 고침 [18] 트조 2020.08.21 211 0 이제는 부사장 나올떄까지 존버 하는거임 [2] suoi7sliq 2020.08.21 174 0 이거 뭐하는 갬인지 알려줄사람 [6] Creal 2020.08.21 122 0 스트라이커랑 탱커입니다. [6] Eranger 2020.08.21 156 0 이게 마왕이다 [6] ㅇㅇ 2020.08.21 160 0 실버애들은 건틀렛 지옥이겠네 [2] 보름달빵 2020.08.21 116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 해줘 [5] dlrlck 2020.08.21 97 0 그럼 다야로 뭐사면 되는거야 [16] ㅇㅇ 2020.08.21 155 0 이렇게까지 열심히 광고하고 했는데 [5] 오새린 2020.08.21 165 0 그럼 이겜은 사실상 천장 한번만 보면 끝까지 육성할 수 있는거임? [17] Onedaymore 2020.08.21 183 -1 초월이랑 융합핵 모두 계속 슬롯당 요구치 늘어남? [5] ㅇㅇ (211.246) 2020.08.21 120 0 비호감포인트+1 [5] MiChel 2020.08.21 121 0 님들아 내캐릭터들 다 70랩이상인데 [25] Eranger 2020.08.21 180 0 이광고 뭐냐 ㅋㅋㅋㅋㅋ [9] 바닐라a1 2020.08.21 213 1 건틀렛 챌린저도 주시윤 미스 존나많네 [4] ㅇㅇ (183.103) 2020.08.21 190 0 각힐 컷인 보니까 바니걸 같은거 입고 있던데 와이셔츠는 왜 입음? [4]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54 0 광고보고 왔는데 리얼이긴함? [12]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224 0 이거 다이아?로 가챠해도됨? [6] ㅇㅇ 2020.08.21 147 0 카사도 버티다보면 기회 올거임 [6] 오새린 2020.08.21 130 1 각힐 보라색하려면 천장 두번봐야하는거임? [12] Onedaymore 2020.08.21 166 0 가페 -브- 리세하는게 더 나은거같은데.... [3] ㅇㅇ 2020.08.21 146 0 은퇴하는 게이 없지? [1] ㅇㅇ (45.56) 2020.08.21 118 0 재설치해도 안되네 아 ㅋㅋ [5] MiChel 2020.08.21 148 0 각힐도 애매하게 키운 애들은 레이드 뛰면 잡을수있음 [3] suoi7sliq 2020.08.21 121 0 나유빈+각등이면 디펜있어도 다죽나 [2] 이디스애호해 2020.08.21 162 0 카사 유저수 올라가면 또 겜서인이 만평그릴까봐 겁남 [5] ㅇㅇ 2020.08.21 144 0 뉴비한창 잼게 겜하다가 [23] 응애나사장 2020.08.21 261 0 것보다 마리아 할머니 비중이 상당히 크네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40 0 다음달 1일까지 지갑봉인 [4] 하우 2020.08.21 808 1 생각해보니 흑인 여캐가 하나밖에 없구나 [3] suoi7sliq 2020.08.21 1174 0 오늘 나에게 주는 상 ㅇㅇ (112.168) 2020.08.21 70 0 썬볼 지상공격도 하게 바꺼주라 [4] 치후유 2020.08.21 112 0 뉴비 다이브 4소대 편성 핑까좀 [6] 구미호미호 2020.08.21 153 0 아건틀렛게제밋네 아 [10]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1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