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옛날에 샀던 계정








그리고 이게 지금 하고 있는 계정





일단 고민되는건 막상 키우다보니까 옛날 리세계의 가치가 생각보다 좀 크다는걸 깨달았움


일단 가지고 있는 융합핵을 보면 ㄹㅇ 플렉스하면서 덱 짤 수 있는데 각등이 계정은 짠내나며 힘들게 키우고 있어서 그런 거 같기도 함.


그래서 고민이 된다. 나중에 가면 저기 쌓여있는 재화 정도는 금방 구할 수 있는건지 각등이의 가치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