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우리에게는 그림자 전당이 있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싱글레 말고 제대로 나온 콘텐츠가 없어서 슬펐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9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가 없다
[5]
105
0
카사 유일 인권 캐릭
[2]
149
0
ㅋㅋ 좋다 1-2하드 딱데
[2]
104
0
근데 팩트는 있음
[6]
157
0
건포로 시즌 무기 사는거 나중에 사도 안늦네
[2]
135
0
2D케릭터 최고의 미녀...
[13]
253
-2
플래닛몰 융합핵 사냐?
[2]
153
0
이 게임에 인권은없다
[4]
189
0
몬가 불지른 느낌이 들어요우
[3]
152
0
예전 부터 지부미션 이거 이해 안됬는데
[6]
234
0
2소대 바꿔왔습니다
[3]
497
0
늒네는 이벤트 1-3도 못깬다
[4]
149
0
이볼브원 나왔는데 이프리트 사이즈면 어떡함 ㅋㅋ
[4]
455
0
협력사모집
뉴비 친추좀해줘
[1]
143
0
양하림이 분탕의 왕인 이유
[6]
1237
0
그냥 이벤트 1지역 마지막부분 오토돌려야겠네
[3]
139
0
마리아 궁 만렙 찍어주는게 좋나
[6]
128
0
메카닉 희망편에 이은...
[5]
283
0
오늘 분탕 소재는 각성캐릭이냐?ㅋㅋㅋ
[15]
184
1
이번 신규함선은 이볼브원이랑 같이 메카전용으로 나오것지?
[1]
98
0
카사 부활한거 맞네
[4]
173
0
싱글레 말고 제대로 나온 콘텐츠가 없어서 슬펐음...
199
0
건틀렛에서 각등이 들고 브5 패왕노릇하다가 조금 올라가니까 칼샤오린 반격 맞고 탈탈 털림
[2]
108
0
에델 스킨 미친거같음
[3]
174
0
겜시작하러간다
[6]
152
0
덱 짜왔습니다 숙제검사 해주세요
[6]
201
0
???????
[4]
151
0
카운터사이드 희대의 명움짤
[13]
268
3
근데 말하는거 존나 웃프네 ㅋㅋㅋ
[5]
168
0
리세 가능한 게임에는 무조건 리세 하는게 맞음
[2]
190
0
스샷 각이 나와서 찍어봄
[2]
149
0
ㅋㅋㅋ 각성캐 나온 뒤로 나온 컨텐츠가 없는데 몸비틀기 ㅋㅋㅋㅋ
[1]
165
0
각힐 왜 리세해서 굳이 뽑을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2]
163
1
각힐이 그렇게 조아?
[5]
161
0
각성캐 없으면 꼬울 인권캐 맞는거같음
[22]
380
-14
4코스트 최강의 레인저
[4]
204
0
뭐야 얘 누구야 왤케 꼴림
[8]
3042
0
와 근데 개 꼽네
[3]
203
0
모야... 이벤트 어떻게 깨
[8]
186
0
웹툰들 퀄리티 괜찮은데 왜 다 죽음?
[7]
320
0
덱좀 짜줄 수 있을까
[2]
314
0
이거 미션 실패하면 이터 안돌려주냐?
[5]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