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스텟만봐도 개씹넘사벽인게 느껴짐  방어력 3000이 말이야 똥이야 시발   각힐 하나만 있어도 pve 고속도로에 pvp도 마찬가지   대깨카들이야 없어도 된다고 뉴비들 달래지만 현실은 딴겜가면 각힐 각등 둘다 개씹인권캐취급받을껄


뭔 200일만에 밸런스터진 새끼들 기어니와서 다음 각유빈은 얼마나 애미가없을지 존나 기대됨   뉴비들 각성없어도 된다는 개소리믿지마라  어떤 컨텐츠든 몸 존나 비틀어야하는거 팩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