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달 초까지 기다려서 12만짜리 주화팩사서 뉴비팩 사기 vs

12만은 좀 부담이 크니까 뉴비팩5로 만족하기vs

월정액주화랑 렙업팩 주화 사서 뉴비팩2사가지고 가챠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