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만 심심하면 앱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뜨는 건지


특히 레이드는 버퍼 나오면 응답없음 바로 뜨고, 반복작전 돌려도 몇판하면 계속 알아서 종료되네


버전이나 설정 문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