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LD플레이어 쓰는 카붕 있음..? ㅇㅇ (211.21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162 작성일 2020-08-22 08:32:35 https://arca.live/b/counterside/6545477 이거 나만 심심하면 앱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뜨는 건지특히 레이드는 버퍼 나오면 응답없음 바로 뜨고, 반복작전 돌려도 몇판하면 계속 알아서 종료되네버전이나 설정 문제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2 08:32:52 블택ㄱ 펼쳐보기▼ 참피 2020-08-22 08:32:58 그거 블택기반 앱플 아니면 다 그러더라 펼쳐보기▼ 참피 2020-08-22 08:33:08 녹스 미뮤 ld 다 그래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8:33:57 블택기반이라기에는 므시도 계속 튕기던데? 펼쳐보기▼ 참피 2020-08-22 08:34:59 므시도 팅긴다고? 나 므시 쓰는데 팅긴 적 한번도 없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8:35:45 뭐지 내 므시는 4배럭하는데 상점 안들어가지고 계속 튕기고 지랄나서 그냥 리세접었는데 펼쳐보기▼ 참피 2020-08-22 08:35:19 각힐 리세 7시간인가 하는 동안에도 1번도 안팅김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22 08:33:13 블택 64비트가 안정적으로 잘 돌아감 ㄹㅇ 펼쳐보기▼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08:33:13 난 안그러는뎅 버전 문제 아님?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8:33:33 ld인데 나도 그럼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2 08:34:09 삭제 수정 나도 LD쓰다가 카사는 블택으로 따로빠져나왔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8:37:41 LD는 잘 안맞는다는 말이 많아. 물론 컴마다 다르긴한데 블택64는 대부분 호평임 펼쳐보기▼ soram 2020-08-22 08:44:52 LD 쓰는데 그런적 없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싱글레 말고 제대로 나온 콘텐츠가 없어서 슬펐음... ㅇㅇ 2020.08.22 200 0 건틀렛에서 각등이 들고 브5 패왕노릇하다가 조금 올라가니까 칼샤오린 반격 맞고 탈탈 털림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09 0 에델 스킨 미친거같음 [3] 분충 2020.08.22 175 0 겜시작하러간다 [6] 락카펠라 2020.08.22 152 0 덱 짜왔습니다 숙제검사 해주세요 [6] 모유줘마망 2020.08.22 201 0 ??????? [4] 중고흑우 2020.08.22 152 0 카운터사이드 희대의 명움짤 [13] 페도 2020.08.22 269 3 근데 말하는거 존나 웃프네 ㅋㅋㅋ [5] 들은말 2020.08.22 168 0 리세 가능한 게임에는 무조건 리세 하는게 맞음 [2] ㅇㅇ 2020.08.22 191 0 스샷 각이 나와서 찍어봄 [2] ㅇㅇ 2020.08.22 150 0 ㅋㅋㅋ 각성캐 나온 뒤로 나온 컨텐츠가 없는데 몸비틀기 ㅋㅋㅋㅋ [1] 1q2w3 2020.08.22 166 0 각힐 왜 리세해서 굳이 뽑을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2] 리타쥬지 2020.08.22 163 1 각힐이 그렇게 조아? [5] ㅇㅇ (27.119) 2020.08.22 161 0 각성캐 없으면 꼬울 인권캐 맞는거같음 [22] ㅇㅇ (223.62) 2020.08.22 381 -14 4코스트 최강의 레인저 [4] ㅇㅇ 2020.08.22 204 0 뭐야 얘 누구야 왤케 꼴림 [8] ㅇㅇ 2020.08.22 3042 0 와 근데 개 꼽네 [3]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03 0 모야... 이벤트 어떻게 깨 [8] 초코깡통 2020.08.22 186 0 웹툰들 퀄리티 괜찮은데 왜 다 죽음? [7] ㅇㅇ (112.163) 2020.08.22 320 0 덱좀 짜줄 수 있을까 [2] 모유줘마망 2020.08.22 314 0 이거 미션 실패하면 이터 안돌려주냐? [5] ㅇㅇ 2020.08.22 127 0 ✋질문 복귀 뉴비 편성좀봐주셈 [2] ㅇㅇ (223.39) 2020.08.22 179 0 LD플레이어 쓰는 카붕 있음..? [13] ㅇㅇ (211.210) 2020.08.22 1162 0 기존 웹툰 작가들은 배신자들이라 안됨 [11] ㅇㅇ (223.38) 2020.08.22 260 -10 과금 추천좀 해조라 [13] ㅇㅇ 2020.08.22 215 0 늒네들 각힐 없이 해도댄다고 하지만.. [8] 치후유 2020.08.22 159 0 쿼츠로 스킨사던 때가 그립다 [5] 하르슈펜 2020.08.22 160 0 이유미 경찰복은 어디서 나온거임? [8]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215 0 모의작전 티켓 미션실패시 날아감? [5] ㅇㅇ 2020.08.22 146 0 비틱한다. [7] 페도 2020.08.22 210 0 각힐리세 지겨워서 대깨걸로 돌아간다... [14] ㅇㅇ 2020.08.22 259 0 부자 [12] 선반위곰인형 2020.08.22 215 0 카사 웹툰 더 나왓으면 좋겟어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42 0 리세 3회차인데 [9] 마나링 2020.08.22 233 0 메카닉덱 써보고 싶은 뉴비 친추주셈 [1] 딥러닝다람쥐 2020.08.22 175 0 빌런 개쳐맞는 브금 닥터최고 2020.08.22 159 0 아 돌겠네진짜 [6] 중고흑우 2020.08.22 284 0 뉴비를 위해서 고인물을 자른다.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2 141 0 트로피는 어따 쓰는거임? [2] ㅇㅇ (27.119) 2020.08.22 1703 0 결국 고인물들 친구 자를 수밖에 없음 느금태 2020.08.22 148 0 이 계정 왜 복직 집중 출첵 없지? [13] 모유줘마망 2020.08.22 217 1 소대 확장 해야함?? [9] 참피 2020.08.22 180 0 엘자는 출격기 쓰고 뒤로 빠지는 텀이 너무 김 [2] 두부맛김치 2020.08.22 2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8: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