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들 각힐 없이 해도댄다고 하지만.. 치후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9 작성일 2020-08-22 08:32:10 https://arca.live/b/counterside/6545467 각힐리세 성공한애들이 글올리는거 보믄 꼬울거같긴 함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삼바교실 2020-08-22 08:32:50 *수정됨 근데 8시간씩 4배럭 6배럭 돌리고 먹는 거 보면 안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 것 같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8:37:53 아니야 무조건 먹는게 좋은거같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2 08:38:41 저렇게 할 수만 있다면야 당연히 좋겟지ㅋㅋ 근데 일반적인 유저는 4배럭씩 몇시간 풀손컨, 풀모니터링 못하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2 08:39:48 그건 그렇지..그니까 리세계가 3~4만에 거래되는거지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2 08:32:53 20시간 걸렸다는데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2 08:32:55 푸별 2020-08-22 08:32:56 꼬울수도있는데 11뽑확률에서 그게 10%확률이 쉽냐고 ㅋ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2 08:33:42 4배럭시 24시간 할 자신있으면 하는게 맞지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겜시작하러간다 [6] 락카펠라 2020.08.22 152 0 덱 짜왔습니다 숙제검사 해주세요 [6] 모유줘마망 2020.08.22 201 0 ??????? [4] 중고흑우 2020.08.22 152 0 카운터사이드 희대의 명움짤 [13] 페도 2020.08.22 269 3 근데 말하는거 존나 웃프네 ㅋㅋㅋ [5] 들은말 2020.08.22 168 0 리세 가능한 게임에는 무조건 리세 하는게 맞음 [2] ㅇㅇ 2020.08.22 191 0 스샷 각이 나와서 찍어봄 [2] ㅇㅇ 2020.08.22 150 0 ㅋㅋㅋ 각성캐 나온 뒤로 나온 컨텐츠가 없는데 몸비틀기 ㅋㅋㅋㅋ [1] 1q2w3 2020.08.22 166 0 각힐 왜 리세해서 굳이 뽑을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2] 리타쥬지 2020.08.22 163 1 각힐이 그렇게 조아? [5] ㅇㅇ (27.119) 2020.08.22 161 0 각성캐 없으면 꼬울 인권캐 맞는거같음 [22] ㅇㅇ (223.62) 2020.08.22 381 -14 4코스트 최강의 레인저 [4] ㅇㅇ 2020.08.22 204 0 뭐야 얘 누구야 왤케 꼴림 [8] ㅇㅇ 2020.08.22 3042 0 와 근데 개 꼽네 [3] 지나가던사람 2020.08.22 203 0 모야... 이벤트 어떻게 깨 [8] 초코깡통 2020.08.22 186 0 웹툰들 퀄리티 괜찮은데 왜 다 죽음? [7] ㅇㅇ (112.163) 2020.08.22 320 0 덱좀 짜줄 수 있을까 [2] 모유줘마망 2020.08.22 314 0 이거 미션 실패하면 이터 안돌려주냐? [5] ㅇㅇ 2020.08.22 127 0 ✋질문 복귀 뉴비 편성좀봐주셈 [2] ㅇㅇ (223.39) 2020.08.22 179 0 LD플레이어 쓰는 카붕 있음..? [13] ㅇㅇ (211.210) 2020.08.22 1163 0 기존 웹툰 작가들은 배신자들이라 안됨 [11] ㅇㅇ (223.38) 2020.08.22 261 -10 과금 추천좀 해조라 [13] ㅇㅇ 2020.08.22 215 0 늒네들 각힐 없이 해도댄다고 하지만.. [8] 치후유 2020.08.22 159 0 쿼츠로 스킨사던 때가 그립다 [5] 하르슈펜 2020.08.22 160 0 이유미 경찰복은 어디서 나온거임? [8]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216 0 모의작전 티켓 미션실패시 날아감? [5] ㅇㅇ 2020.08.22 146 0 비틱한다. [7] 페도 2020.08.22 211 0 각힐리세 지겨워서 대깨걸로 돌아간다... [14] ㅇㅇ 2020.08.22 260 0 부자 [12] 선반위곰인형 2020.08.22 215 0 카사 웹툰 더 나왓으면 좋겟어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2 142 0 리세 3회차인데 [9] 마나링 2020.08.22 233 0 메카닉덱 써보고 싶은 뉴비 친추주셈 [1] 딥러닝다람쥐 2020.08.22 175 0 빌런 개쳐맞는 브금 닥터최고 2020.08.22 159 0 아 돌겠네진짜 [6] 중고흑우 2020.08.22 284 0 뉴비를 위해서 고인물을 자른다.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2 141 0 트로피는 어따 쓰는거임? [2] ㅇㅇ (27.119) 2020.08.22 1703 0 결국 고인물들 친구 자를 수밖에 없음 느금태 2020.08.22 148 0 이 계정 왜 복직 집중 출첵 없지? [13] 모유줘마망 2020.08.22 217 1 소대 확장 해야함?? [9] 참피 2020.08.22 180 0 엘자는 출격기 쓰고 뒤로 빠지는 텀이 너무 김 [2] 두부맛김치 2020.08.22 241 0 한3명 한테 짤림 [14] 냥냥하다 2020.08.22 168 0 보급소는 외ㅐ 리롤하는거야? [6] ㅇㅇ 2020.08.22 153 0 뉴비 쿼츠 이렇게 썻는데 어떰 [5] ㅇㅇ 2020.08.22 1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8: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