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각힐이나 집빌같은거 시간 존나 쳐잡아먹고 매크로도 안돌아가니까 

리세계를 사야지

리세가능한 게임에서 리세없이한다 = 나는 곧 찍쌀꺼다 or 돈이 썩어넘친다 둘 중 하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