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자기가 겜하는 방식이 다 다름
각성캐릭보다는 자기가 좋아하는캐릭 수영복입히고 만지고 빠는거 좋아는 사람도있고
각성캐릭이 뽑고싶은데 돈쓰기 싫어서 24시간 4배럭 돌려가면서 1프로 각성캐릭 리세하는 사람도있고
리세 너무 하드해서 그냥 현질하는 사람도있고
헝앱에서 리세계정 살려고 눈팅하는 사람도 있고 다 사람마다 다른거지
뭐 각성캐릭 존나 사기인거 여기 체널 조금만 봐도 다나오는데 없으면 무조건 꼬와서 디질거처럼 글싸지르고
분탕치냐
자기가 각성 필요하면 힘든리세를 하던 돈주고 뽑던 하면되지
그걸 굳이 뉴비한테 강요하는게 더 좃같은거 아님??
무조건 각성캐릭 뽑아라고 뉴비한테 강요하는데 더 좃같은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