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자아아아암깐하고접은거 복귀해보려는데 편성좀봐주셈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복귀 뉴비 편성좀봐주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8
작성일
댓글
[2]
딥러닝다람쥐
딥러닝다람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부활한거 맞네
[4]
173
0
싱글레 말고 제대로 나온 콘텐츠가 없어서 슬펐음...
200
0
건틀렛에서 각등이 들고 브5 패왕노릇하다가 조금 올라가니까 칼샤오린 반격 맞고 탈탈 털림
[2]
109
0
에델 스킨 미친거같음
[3]
175
0
겜시작하러간다
[6]
152
0
덱 짜왔습니다 숙제검사 해주세요
[6]
201
0
???????
[4]
152
0
카운터사이드 희대의 명움짤
[13]
269
3
근데 말하는거 존나 웃프네 ㅋㅋㅋ
[5]
168
0
리세 가능한 게임에는 무조건 리세 하는게 맞음
[2]
191
0
스샷 각이 나와서 찍어봄
[2]
150
0
ㅋㅋㅋ 각성캐 나온 뒤로 나온 컨텐츠가 없는데 몸비틀기 ㅋㅋㅋㅋ
[1]
166
0
각힐 왜 리세해서 굳이 뽑을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2]
163
1
각힐이 그렇게 조아?
[5]
161
0
각성캐 없으면 꼬울 인권캐 맞는거같음
[22]
381
-14
4코스트 최강의 레인저
[4]
204
0
뭐야 얘 누구야 왤케 꼴림
[8]
3042
0
와 근데 개 꼽네
[3]
203
0
모야... 이벤트 어떻게 깨
[8]
186
0
웹툰들 퀄리티 괜찮은데 왜 다 죽음?
[7]
320
0
덱좀 짜줄 수 있을까
[2]
314
0
이거 미션 실패하면 이터 안돌려주냐?
[5]
127
0
✋질문
복귀 뉴비 편성좀봐주셈
[2]
178
0
LD플레이어 쓰는 카붕 있음..?
[13]
1162
0
기존 웹툰 작가들은 배신자들이라 안됨
[11]
260
-10
과금 추천좀 해조라
[13]
215
0
늒네들 각힐 없이 해도댄다고 하지만..
[8]
159
0
쿼츠로 스킨사던 때가 그립다
[5]
160
0
이유미 경찰복은 어디서 나온거임?
[8]
215
0
모의작전 티켓 미션실패시 날아감?
[5]
145
0
비틱한다.
[7]
210
0
각힐리세 지겨워서 대깨걸로 돌아간다...
[14]
259
0
부자
[12]
215
0
카사 웹툰 더 나왓으면 좋겟어
[2]
142
0
리세 3회차인데
[9]
233
0
메카닉덱 써보고 싶은 뉴비 친추주셈
[1]
175
0
빌런 개쳐맞는 브금
159
0
아 돌겠네진짜
[6]
284
0
뉴비를 위해서 고인물을 자른다.
141
0
트로피는 어따 쓰는거임?
[2]
1703
0
결국 고인물들 친구 자를 수밖에 없음
148
0
이 계정 왜 복직 집중 출첵 없지?
[13]
217
1
소대 확장 해야함??
[9]
1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