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뻐서 사주고 싶긴한데 신지아스킨 샀을때 느낀건데

캐릭이 구려서 쓸일이 없으니까 스킨 만족도도 금방 떨어지더라

그래서 팬드스킨 사야하나 고민됨


팬드 좋다는 사람도 많은데 솔직히 pve2~3소대 급이라 자주 얼굴보기 힘든게 팩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