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이랍시고 하나 주고 둘 뺏어가던 시절에 접었는데


에델인가 뭔가 하는 애 촉수로 디스펜서 훑는 짤 보고 놀러와봤어ㅎㅎ


금태 월클병은 여전하니??? 스킨은 아직도 주화로만 구매가능할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