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려먹기 500배 내꺼 카사짤 제일 잘그린거 초코깡통 추천 6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24 작성일 2020-08-23 00:28:17 https://arca.live/b/counterside/6568667 추천! 6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갓겜충아님 2020-08-23 00:29:54 엘빅이 2020-08-23 00:32:56 갈미르 2020-08-23 00:36:23 오즈 2020-08-23 00:37:59 존잘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3 00:46:50 한펭 2020-08-23 00:48: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썬더볼뜨 쓰면 쓸수록 융합 마렵네 [2] ㅇㅇ 2020.08.23 164 0 쌀축제 뜻을 알아보자.jpg [3] 꿀때지 2020.08.23 2200 0 아직도 유저수 떨어지던거 생생히 기억남 [5] 노드왕 2020.08.23 252 0 카사가 씹좆망겜인 이유 [3] 엘빅이 2020.08.23 209 2 세트옵 다들 뭐 노리는거임? [9] ㅇㅇ 2020.08.23 224 0 이 병신겜은 나온지 200일만에 밸런스가 터지네 [11] ㅇㅇ (39.121) 2020.08.23 400 -12 유저수 많은겜 특 [5] ㅇㅇ (118.220) 2020.08.23 206 0 론리 위험날에도 책임지겠다고 하면 질내사정 시켜줄듯 [3] 초코깡통 2020.08.23 240 0 에델이랑 레지나는 무슨 사이일까? [5] ㅇㅇ (218.39) 2020.08.23 476 0 갤런처 유저수 3천 되면 그짤 올라올듯 [1] ㅇㅇ 2020.08.23 188 0 왠지 여캐만 키우는 느낌이야 [1] 파토쟝 2020.08.23 124 0 양심고백) 카사 망해가는 과정 재밌긴했음 [6] ㅇㅇ 2020.08.23 279 0 이 아이가 필수캐가 되는 기분을 알까요? [2] 꿀때지 2020.08.23 186 0 비꼬거나 그런건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13] 갈미르 2020.08.23 227 0 카운터사이드 떡상중 [4] 카붐 2020.08.23 235 0 다이브 T6 셋옵 떴나? [7] 뇌간망가 2020.08.23 160 0 협력사새기들아 좀 접어 [2] 노드왕 2020.08.23 141 0 갑자기 손절당함 [2] ㅇㅇ (121.145) 2020.08.23 238 0 론리 얘랑 사귀면 엄청 잘해줄것 같음 [3] 초코깡통 2020.08.23 228 0 마지막으로 진짜 다시 짜옴 [13] ㅇㅇ (1.225) 2020.08.23 222 0 씨발... [5] ㅇㅇ 2020.08.23 156 0 은근 루미가 고코스트 디펜더 카운터인듯? [1] 븝유 2020.08.23 165 0 다들 각힐 셋옵 뭐씀? [3] 토깡이 2020.08.23 163 0 우려먹기 500배 내꺼 카사짤 제일 잘그린거 [6] 초코깡통 2020.08.23 324 6 ✋질문 편성 다시 짜왔다... [6] ㅇㅇ (1.225) 2020.08.23 201 0 이벤 자동사냥 어디돌아야함? [1] ㅇㅇ (223.62) 2020.08.23 165 0 실비아 망햇누? [3] 븝유 2020.08.23 209 0 ✋질문 늒네 편성 핑까좀 [10] ㅇㅇ (1.225) 2020.08.23 200 0 카붕이들 잘 지내고있니? [6] Luneclad 2020.08.23 183 1 500~800점 낮은 애랑 너무 자주 매칭됨 ㅇㅇ 2020.08.23 122 0 이겜 해도 됨? [12] 라무 2020.08.23 235 0 아니 씨발 랭크 매칭 시스템 좀 고쳐 [8] Onedaymore 2020.08.23 172 0 이거 어케함 [7] dlrlck 2020.08.23 241 0 협력사 칸좀 늘려줘 [1] 노드왕 2020.08.23 133 0 이유미라는 탱커는 드랍은 안되지? [5] 갈미르 2020.08.23 262 0 에델 개좋네 AKiE 2020.08.23 220 0 아 축하해줘ㅠㅠㅠㅠㅠ [8] 미미카키 2020.08.22 258 5 뉴비랑 친구 해줄 사람..? [5] 마을사람A 2020.08.22 173 0 아니 체력셋옵에 부옵으로 자꾸 지피 달리네 ㅋㅋ [1] ㅇㅇ 2020.08.22 170 0 가은 좋은 애였어?? [7] 미미카키 2020.08.22 324 2 예전엔 로비 솔저세워야 볼만했는데 [2] 노드왕 2020.08.22 193 0 그냥 멈출까 [3] 미미카키 2020.08.22 245 0 너무나도 미화돼버린 캐릭터 [5] ㅇㅇ 2020.08.22 395 0 무료채용 근근 [2] 븝유 2020.08.22 316 1 올라갈까? [5] 미미카키 2020.08.22 1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3 00: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