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 없어보이는데 베스트는 아니어도

낫지 그래도 저게? 쓰알 중국이름 아래로 괜찮은 건

없어? 본전이라도 뽑아야지 저러다가

도네이션 어쩌고 하는 애하고 갈 것 같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