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름 고심해서 완성했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늒네 편성 핑까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9
작성일
댓글
[10]
기계공학법
기계공학법
ㅇㅇ (1.225)
삭제
수정
ㅇㅇ
딥러닝다람쥐
푸별
갈미르
갈미르
ㅇㅇ (14.44)
삭제
수정
ㅇㅇ (14.44)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트옵 다들 뭐 노리는거임?
[9]
224
0
이 병신겜은 나온지 200일만에 밸런스가 터지네
[11]
400
-12
유저수 많은겜 특
[5]
206
0
론리 위험날에도 책임지겠다고 하면 질내사정 시켜줄듯
[3]
240
0
에델이랑 레지나는 무슨 사이일까?
[5]
476
0
갤런처 유저수 3천 되면 그짤 올라올듯
[1]
188
0
왠지 여캐만 키우는 느낌이야
[1]
124
0
양심고백) 카사 망해가는 과정 재밌긴했음
[6]
279
0
이 아이가 필수캐가 되는 기분을 알까요?
[2]
186
0
비꼬거나 그런건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13]
227
0
카운터사이드 떡상중
[4]
235
0
다이브 T6 셋옵 떴나?
[7]
160
0
협력사새기들아 좀 접어
[2]
141
0
갑자기 손절당함
[2]
238
0
론리 얘랑 사귀면 엄청 잘해줄것 같음
[3]
228
0
마지막으로 진짜 다시 짜옴
[13]
222
0
씨발...
[5]
156
0
은근 루미가 고코스트 디펜더 카운터인듯?
[1]
165
0
다들 각힐 셋옵 뭐씀?
[3]
163
0
우려먹기 500배 내꺼 카사짤 제일 잘그린거
[6]
324
6
✋질문
편성 다시 짜왔다...
[6]
201
0
이벤 자동사냥 어디돌아야함?
[1]
165
0
실비아 망햇누?
[3]
209
0
✋질문
늒네 편성 핑까좀
[10]
199
0
카붕이들 잘 지내고있니?
[6]
183
1
500~800점 낮은 애랑 너무 자주 매칭됨
122
0
이겜 해도 됨?
[12]
234
0
아니 씨발 랭크 매칭 시스템 좀 고쳐
[8]
171
0
이거 어케함
[7]
240
0
협력사 칸좀 늘려줘
[1]
133
0
이유미라는 탱커는 드랍은 안되지?
[5]
262
0
에델 개좋네
220
0
아 축하해줘ㅠㅠㅠㅠㅠ
[8]
258
5
뉴비랑 친구 해줄 사람..?
[5]
172
0
아니 체력셋옵에 부옵으로 자꾸 지피 달리네 ㅋㅋ
[1]
170
0
가은 좋은 애였어??
[7]
324
2
예전엔 로비 솔저세워야 볼만했는데
[2]
193
0
그냥 멈출까
[3]
245
0
너무나도 미화돼버린 캐릭터
[5]
395
0
무료채용 근근
[2]
316
1
올라갈까?
[5]
176
0
카사 2만명 돌파햇다는 소식듣고 왓습니다
[3]
244
0
여기서 뭐가 카운터 장비임?
[6]
226
0
팬드스킨 산사람 있음??
[2]
230
0
이지수 ㅈㄴ 가지고 싶은데 나중에 사야함..
[3]
2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