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신디 어디서구함?? 함포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6 작성일 2020-08-24 17:25:26 https://arca.live/b/counterside/6604650 왜 2장밖에없지.. 갈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4 17:25:43 KIRAREKI 2020-08-24 17:26:06 신디 금방 넘쳐나게 되고 갈갈하고 다시 넘치고 반복하는거 보게될거임 펼쳐보기▼ 페도 2020-08-24 17:26:10 전역에서 드랍도되니까 걱정말라구 친구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7:30:33 공지에도 캐릭들 드랍장소있고, 겜내에서도 던전 눌러보면보상에서 누구드랍하는지 확인가능. 신디가 아마 2지역어디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들아 에델뽑으려면 어떤뽑기 돌려야함? [4] ㅇㅇ (125.187) 2020.08.24 184 0 여기 구독자수 대충 1.5배 된거 같은데 [4] ㅇㅇ 2020.08.24 233 0 순간적으로 끊기는거 램이 문제였네 [5] ㅇㅇ (183.103) 2020.08.24 218 0 못참으면 자러감 [1] 카사하는병신 2020.08.24 213 0 카사 최고의 재미 [1] bb (121.146) 2020.08.24 163 0 도당채 어캐깸 [12] Eranger 2020.08.24 244 0 딱 한개띄우고 저녁에 치킨먹는다 ㄹㅇ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67 0 캐시가 안떠.. [2] ㅇㅇ (183.103) 2020.08.24 160 0 아니 이거 곧이곧대로 보지 마셈... [1] ㅇㅇ (124.54) 2020.08.24 240 0 겜 재밌는데 왜망했노? [10] ㅇㅇ (112.145) 2020.08.24 290 0 ✋질문 늒비는 지금 이벤트 뺑뺑이 돌려야됨? [6] 한성부_판윤 2020.08.24 194 0 그래도못깨네 [7] Eranger 2020.08.24 181 0 글리젠 왜 이래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4 212 0 근데 이짤 젊은것보다 놀란게 [1] ㅇㅇ (124.54) 2020.08.24 337 0 연봉협상 30퍼 더불러야함? [7] ㅇㅇ (112.145) 2020.08.24 238 0 이거 둘이 동일인물임? [10] Onedaymore 2020.08.24 420 2 40대 , 50대 [1] ㅇㅇ (211.250) 2020.08.24 202 2 짤녀 은근 밝히는 음란빗치면 자러감 [4] ㅇㅇ 2020.08.24 236 0 근데 금태 진짜 50대냐 [2] ㅇㅇ (124.54) 2020.08.24 222 0 착한 짱깨 [1] 람네 2020.08.24 207 1 스테이지 한판하는데 ㅈㄴ오래걸리노 [4] ㅇㅇ (112.145) 2020.08.24 187 0 우주갓캐 팬드래건 ㄷㄷ [5] ㅇㅇ 2020.08.24 303 0 한소림 먹고싶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37 0 근데 신디 어디서구함?? [4] 함포맨 2020.08.24 176 0 혹시 장비창고 맥스까지 뚫은애있냐? leakas 2020.08.24 126 0 뉴비 처음으로 건포로 템삿음 [8] Eranger 2020.08.24 200 0 할로윈 스킨 1순위 [4] ㅇㅇ (124.54) 2020.08.24 192 1 보스 이름이 이터라길래 무슨 이터니움 결정체인줄 알았는데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67 0 자고일어나서 리세계만든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70 0 ✋질문 응애 나 2일차 카붕이. 덱 질문이썽 [6] sBerry 2020.08.24 213 0 근데 그 연습 모드에 나오는 보스몹 있잖 도케 2020.08.24 151 0 할로윈 스킨 린시엔 각 [2] 1q2w3 2020.08.24 147 0 각힐은 어케 잡는거냐? [10] ㅇㅇ (39.121) 2020.08.24 222 0 닥등이 SD 엄청 귀여운 듯 [2] ㅇㅇ (211.210) 2020.08.24 237 0 샤오린 너무 예쁘지않냐 [4] ㅇㅇ (183.103) 2020.08.24 190 0 그똥꼬겜 좋은점 [3] Justice 2020.08.24 231 0 하림이 뷰지피어싱 [1] 보름달빵 2020.08.24 247 0 마리아 회춘스킨나오면 메카덱맞춰볼만한데 ㅇㅇ (123.213) 2020.08.24 130 0 샤오린 딜 ㄹㅇ 시원시원하다 [6] 도케 2020.08.24 272 0 건틀렛 ????? 여기서 각힐을 낸다고??? [3] ㅇㅇ 2020.08.24 327 0 이디스 존나 쓰고싶은데 [4] 구미호미호 2020.08.24 187 0 아머랑 엔터 둘중에 머가 더 좋나여? [15] 탄지우 2020.08.24 193 0 각등이때 사료 뿌린거 있음? [2] ㅇㅇ 2020.08.24 175 0 아놔진짜 KIRAREKI 2020.08.24 111 0 갓직히 그페미겜처럼 판매형식이 더 좋은거같음 [7] ㅇㅇ (39.121) 2020.08.24 29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7: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