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0각힐이 잡아지긴 하는 존재인지 모르겠음...투힐 끼우니까 뭔 회복이 더 빠른거 같던데.... 각힐잡자고 지금 솔져덱 존나 키우곤있는데 진짜 솔저성님들이면 각힐 긴치담그게 할수있는거 맞냐?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은 어케 잡는거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22
작성일
댓글
[10]
보름달빵
ㅇㅇ (39.121)
삭제
수정
ㅇㅇ
보름달빵
페도
KIRAREKI
맘스땃쥐
훈잇
삼바교실
leaka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겜 재밌는데 왜망했노?
[10]
291
0
✋질문
늒비는 지금 이벤트 뺑뺑이 돌려야됨?
[6]
194
0
그래도못깨네
[7]
182
0
글리젠 왜 이래
[6]
213
0
근데 이짤 젊은것보다 놀란게
[1]
337
0
연봉협상 30퍼 더불러야함?
[7]
238
0
이거 둘이 동일인물임?
[10]
420
2
40대 , 50대
[1]
202
2
짤녀 은근 밝히는 음란빗치면 자러감
[4]
237
0
근데 금태 진짜 50대냐
[2]
223
0
착한 짱깨
[1]
208
1
스테이지 한판하는데 ㅈㄴ오래걸리노
[4]
188
0
우주갓캐 팬드래건 ㄷㄷ
[5]
304
0
한소림 먹고싶다
[1]
138
0
근데 신디 어디서구함??
[4]
177
0
혹시 장비창고 맥스까지 뚫은애있냐?
126
0
뉴비 처음으로 건포로 템삿음
[8]
201
0
할로윈 스킨 1순위
[4]
193
1
보스 이름이 이터라길래 무슨 이터니움 결정체인줄 알았는데
[1]
167
0
자고일어나서 리세계만든다
[4]
171
0
✋질문
응애 나 2일차 카붕이. 덱 질문이썽
[6]
214
0
근데 그 연습 모드에 나오는 보스몹 있잖
151
0
할로윈 스킨 린시엔 각
[2]
148
0
각힐은 어케 잡는거냐?
[10]
222
0
닥등이 SD 엄청 귀여운 듯
[2]
237
0
샤오린 너무 예쁘지않냐
[4]
190
0
그똥꼬겜 좋은점
[3]
231
0
하림이 뷰지피어싱
[1]
247
0
마리아 회춘스킨나오면 메카덱맞춰볼만한데
130
0
샤오린 딜 ㄹㅇ 시원시원하다
[6]
272
0
건틀렛
????? 여기서 각힐을 낸다고???
[3]
327
0
이디스 존나 쓰고싶은데
[4]
187
0
아머랑 엔터 둘중에 머가 더 좋나여?
[15]
193
0
각등이때 사료 뿌린거 있음?
[2]
175
0
아놔진짜
111
0
갓직히 그페미겜처럼 판매형식이 더 좋은거같음
[7]
295
-1
건틀렛
새벽 건 보람찼다
[4]
232
0
각힐 종신해주길 잘했다
154
0
다이브 이터니움 백몇개주는데 원래이럼?
[3]
235
0
쿼츠 기밀패키지는 ㄹㅇ 돈 얼마 안드는데
[5]
206
0
조합 봐주어
[9]
185
0
갑자기 기만작전 쓰고 싶어
[5]
164
0
각힐 리세계 4.5에 팔면 적당하냐?
[8]
260
0
2.0때 접었는데 복커할만 하냐?
[6]
198
0
롤갤만 봐도 알수있다
[1]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