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머랑 엔터 둘중에 머가 더 좋나여? 탄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92 작성일 2020-08-24 17:15:25 https://arca.live/b/counterside/6604549 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페도 2020-08-24 17:16:13 일단 확실한건 아머로 존나 걸어잠그고 겜하면 상대방 기분을 개좆같이 만들 확률이 엔터보다 높음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4 17:17:44 고민이네 범용성.. pve는 고랩되면 무슨 함선이든 좋지않을까 아머로 간다! 펼쳐보기▼ 마타리 2020-08-24 17:16:18 범용성은 엔터 건틀렛은 아머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4 17:17:52 아머 선택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7:19:18 내가 진지하게 봣을때 둘다잇어야함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4 17:19:52 일단 만든다면 멀로..소과금 이면 피빕 잘안하겠지? 어차피 털릴꺼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7:20:26 난 아머먼저하니까 엔터가 꼴리던던 은급 엔터도 벤자주당함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4 17:21:02 함선도 밴이 있어여? ㄷㄷ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7:21:32 ㅇㅇ걍 엔터가 첨만듭ㄴ긴좋지pve도 좋아서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4 17:21:56 그래 엔터로 가야겠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7:19:34 *수정됨 pve는 엔터임 이건 확실함. 근데 아머 엔터 둘이 같은 재료를 먹어서 하나를 만들면 나머지 하나까지 풀개장하려면 한참 걸리니까 잘 선택해야해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4 17:21:22 고민 둘 간지나서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7:22:20 *수정됨 근데 엔터는 메인5를 다깨야 건조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 진짜 pvp에 큰 비중을 안둘거라면 엔터 - 신함선 상태보고결정 or 포드 or 항모 만들 듯 이후에는 아머 만들 중장외피가 다시 모였을테니 아머제작 펼쳐보기▼ 탄지우 2020-08-24 17:24:27 어우 능지아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7:28:48 *수정됨 그냥 편하게 일단 엔터를 목표로 잡아. 어차피 아머랑 재료가 같아서 중간에 마음바꿔도 괜찮음. 그 뒤는 어차피 카청년 될 거라 알아서 판단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금태 진짜 50대냐 [2] ㅇㅇ (124.54) 2020.08.24 222 0 착한 짱깨 [1] 람네 2020.08.24 207 1 스테이지 한판하는데 ㅈㄴ오래걸리노 [4] ㅇㅇ (112.145) 2020.08.24 187 0 우주갓캐 팬드래건 ㄷㄷ [5] ㅇㅇ 2020.08.24 303 0 한소림 먹고싶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37 0 근데 신디 어디서구함?? [4] 함포맨 2020.08.24 176 0 혹시 장비창고 맥스까지 뚫은애있냐? leakas 2020.08.24 126 0 뉴비 처음으로 건포로 템삿음 [8] Eranger 2020.08.24 200 0 할로윈 스킨 1순위 [4] ㅇㅇ (124.54) 2020.08.24 192 1 보스 이름이 이터라길래 무슨 이터니움 결정체인줄 알았는데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66 0 자고일어나서 리세계만든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70 0 ✋질문 응애 나 2일차 카붕이. 덱 질문이썽 [6] sBerry 2020.08.24 213 0 근데 그 연습 모드에 나오는 보스몹 있잖 도케 2020.08.24 150 0 할로윈 스킨 린시엔 각 [2] 1q2w3 2020.08.24 147 0 각힐은 어케 잡는거냐? [10] ㅇㅇ (39.121) 2020.08.24 222 0 닥등이 SD 엄청 귀여운 듯 [2] ㅇㅇ (211.210) 2020.08.24 236 0 샤오린 너무 예쁘지않냐 [4] ㅇㅇ (183.103) 2020.08.24 189 0 그똥꼬겜 좋은점 [3] Justice 2020.08.24 231 0 하림이 뷰지피어싱 [1] 보름달빵 2020.08.24 246 0 마리아 회춘스킨나오면 메카덱맞춰볼만한데 ㅇㅇ (123.213) 2020.08.24 129 0 샤오린 딜 ㄹㅇ 시원시원하다 [6] 도케 2020.08.24 271 0 건틀렛 ????? 여기서 각힐을 낸다고??? [3] ㅇㅇ 2020.08.24 326 0 이디스 존나 쓰고싶은데 [4] 구미호미호 2020.08.24 186 0 아머랑 엔터 둘중에 머가 더 좋나여? [15] 탄지우 2020.08.24 192 0 각등이때 사료 뿌린거 있음? [2] ㅇㅇ 2020.08.24 174 0 아놔진짜 KIRAREKI 2020.08.24 111 0 갓직히 그페미겜처럼 판매형식이 더 좋은거같음 [7] ㅇㅇ (39.121) 2020.08.24 294 -1 건틀렛 새벽 건 보람찼다 [4] 지나가던사람 2020.08.24 232 0 각힐 종신해주길 잘했다 ㅇㅇ 2020.08.24 154 0 다이브 이터니움 백몇개주는데 원래이럼? [3] ㅇㅇ (121.140) 2020.08.24 234 0 쿼츠 기밀패키지는 ㄹㅇ 돈 얼마 안드는데 [5] 람네 2020.08.24 205 0 조합 봐주어 [9] 함포맨 2020.08.24 185 0 갑자기 기만작전 쓰고 싶어 [5] 마타리 2020.08.24 164 0 각힐 리세계 4.5에 팔면 적당하냐? [8] ㅇㅇ (59.5) 2020.08.24 259 0 2.0때 접었는데 복커할만 하냐? [6] ㅇㅇ (114.202) 2020.08.24 197 0 롤갤만 봐도 알수있다 [1] ㅇㅇ (183.103) 2020.08.24 196 0 일케 ㄱㄱ? [5] ㅇㅇ (112.145) 2020.08.24 160 0 뉴비친구들 지금 육성 느리다고 중복케릭 먹일까 말까 고민하는애들 [6] 페도 2020.08.24 205 2 무좆금이 각성캐 천장칠려면 [8] ㅇㅇ (39.121) 2020.08.24 248 -1 도박재밋넹 Eranger 2020.08.24 117 0 건틀렛 이거 재밌었다 [8] 히메코달린다 2020.08.24 241 0 광고로 애지중지모으던 [4] 갈미르 2020.08.24 170 0 ㄹㅇ 스비갤땐 겜얘기 제대로 하지도 못했음 [9] 람네 2020.08.24 252 2 조합 다시 짜왔서 [10] 러비캣 2020.08.24 218 0 ㅋㅋ 담주 되면 힐데 1밴에 각미나 1밴 마타리 2020.08.24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7: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