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머랑 엔터 둘중에 머가 더 좋나여?
탄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92 작성일 2020-08-24 17:15:25
https://arca.live/b/counterside/6604549

브

공유
댓글 [15]
페도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16:13
일단 확실한건  아머로 존나 걸어잠그고 겜하면 상대방 기분을 개좆같이 만들 확률이  엔터보다 높음
펼쳐보기▼
탄지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17:44
고민이네 범용성.. pve는 고랩되면 무슨 함선이든 좋지않을까 아머로 간다!
펼쳐보기▼
마타리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16:18
범용성은 엔터
건틀렛은 아머
펼쳐보기▼
탄지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17:52
아머 선택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19:18
내가  진지하게 봣을때 둘다잇어야함
펼쳐보기▼
탄지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19:52
일단 만든다면 멀로..소과금 이면 피빕 잘안하겠지? 어차피 털릴꺼
펼쳐보기▼
멍멍멍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0:26
난 아머먼저하니까 엔터가 꼴리던던 은급 엔터도 벤자주당함
펼쳐보기▼
탄지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1:02
함선도 밴이 있어여? ㄷㄷ
펼쳐보기▼
멍멍멍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1:32
ㅇㅇ걍 엔터가 첨만듭ㄴ긴좋지pve도 좋아서
펼쳐보기▼
탄지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1:56
그래 엔터로 가야겠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19:34
*수정됨
pve는 엔터임 이건 확실함. 근데 아머 엔터 둘이 같은 재료를 먹어서 하나를 만들면 나머지 하나까지 풀개장하려면 한참 걸리니까 잘 선택해야해
펼쳐보기▼
탄지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1:22
고민 둘 간지나서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2:20
*수정됨
근데 엔터는 메인5를 다깨야 건조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해. 진짜 pvp에 큰 비중을 안둘거라면 엔터 - 신함선 상태보고결정 or 포드 or 항모 만들 듯 이후에는 아머 만들 중장외피가 다시 모였을테니 아머제작
펼쳐보기▼
탄지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4:27
어우 능지아파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8-24 17:28:48
*수정됨
그냥 편하게 일단 엔터를 목표로 잡아. 어차피 아머랑 재료가 같아서 중간에 마음바꿔도 괜찮음. 그 뒤는 어차피 카청년 될 거라 알아서 판단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금태 진짜 50대냐 [2]
      ㅇㅇ (124.54) 2020.08.24 222 0
      착한 짱깨 [1]
      람네  2020.08.24 207 1
      스테이지 한판하는데 ㅈㄴ오래걸리노 [4]
      ㅇㅇ (112.145) 2020.08.24 187 0
      우주갓캐 팬드래건 ㄷㄷ [5]
      ㅇㅇ  2020.08.24 303 0
      한소림 먹고싶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37 0
      근데 신디 어디서구함?? [4]
      함포맨  2020.08.24 176 0
      혹시 장비창고 맥스까지 뚫은애있냐?
      leakas  2020.08.24 126 0
      뉴비 처음으로 건포로 템삿음 [8]
      Eranger  2020.08.24 200 0
      할로윈 스킨 1순위 [4]
      ㅇㅇ (124.54) 2020.08.24 192 1
      보스 이름이 이터라길래 무슨 이터니움 결정체인줄 알았는데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66 0
      자고일어나서 리세계만든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70 0
      ✋질문 응애 나 2일차 카붕이. 덱 질문이썽 [6]
      sBerry  2020.08.24 213 0
      근데 그 연습 모드에 나오는 보스몹 있잖
      도케  2020.08.24 150 0
      할로윈 스킨 린시엔 각 [2]
      1q2w3  2020.08.24 147 0
      각힐은 어케 잡는거냐? [10]
      ㅇㅇ (39.121) 2020.08.24 222 0
      닥등이 SD 엄청 귀여운 듯 [2]
      ㅇㅇ (211.210) 2020.08.24 236 0
      샤오린 너무 예쁘지않냐 [4]
      ㅇㅇ (183.103) 2020.08.24 189 0
      그똥꼬겜 좋은점 [3]
      Justice  2020.08.24 231 0
      하림이 뷰지피어싱 [1]
      보름달빵  2020.08.24 246 0
      마리아 회춘스킨나오면 메카덱맞춰볼만한데
      ㅇㅇ (123.213) 2020.08.24 129 0
      샤오린 딜 ㄹㅇ 시원시원하다 [6]
      도케  2020.08.24 271 0
      건틀렛 ????? 여기서 각힐을 낸다고??? [3]
      ㅇㅇ  2020.08.24 326 0
      이디스 존나 쓰고싶은데 [4]
      구미호미호  2020.08.24 186 0
      아머랑 엔터 둘중에 머가 더 좋나여? [15]
      탄지우  2020.08.24 192 0
      각등이때 사료 뿌린거 있음? [2]
      ㅇㅇ  2020.08.24 174 0
      아놔진짜
      KIRAREKI  2020.08.24 111 0
      갓직히 그페미겜처럼 판매형식이 더 좋은거같음 [7]
      ㅇㅇ (39.121) 2020.08.24 294 -1
      건틀렛 새벽 건 보람찼다 [4]
      지나가던사람  2020.08.24 232 0
      각힐 종신해주길 잘했다
      ㅇㅇ  2020.08.24 154 0
      다이브 이터니움 백몇개주는데 원래이럼? [3]
      ㅇㅇ (121.140) 2020.08.24 234 0
      쿼츠 기밀패키지는 ㄹㅇ 돈 얼마 안드는데 [5]
      람네  2020.08.24 205 0
      조합 봐주어 [9]
      함포맨  2020.08.24 185 0
      갑자기 기만작전 쓰고 싶어 [5]
      마타리  2020.08.24 164 0
      각힐 리세계 4.5에 팔면 적당하냐? [8]
      ㅇㅇ (59.5) 2020.08.24 259 0
      2.0때 접었는데 복커할만 하냐? [6]
      ㅇㅇ (114.202) 2020.08.24 197 0
      롤갤만 봐도 알수있다 [1]
      ㅇㅇ (183.103) 2020.08.24 196 0
      일케 ㄱㄱ? [5]
      ㅇㅇ (112.145) 2020.08.24 160 0
      뉴비친구들 지금 육성 느리다고 중복케릭 먹일까 말까 고민하는애들 [6]
      페도  2020.08.24 205 2
      무좆금이 각성캐 천장칠려면 [8]
      ㅇㅇ (39.121) 2020.08.24 248 -1
      도박재밋넹
      Eranger  2020.08.24 117 0
      건틀렛 이거 재밌었다 [8]
      히메코달린다  2020.08.24 241 0
      광고로 애지중지모으던 [4]
      갈미르  2020.08.24 170 0
      ㄹㅇ 스비갤땐 겜얘기 제대로 하지도 못했음 [9]
      람네  2020.08.24 252 2
      조합 다시 짜왔서 [10]
      러비캣  2020.08.24 218 0
      ㅋㅋ 담주 되면 힐데 1밴에 각미나 1밴
      마타리  2020.08.24 158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0-08-24 17:26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5 17:13 Steam 여름 할인 (0원/무료) 06-25 09:36 카이로 소프트 30주년 기념 할인 번들 Vol. 6 (8,580원/무료) 06-25 13:28 농협카드 미국산 목전지 슬라이스 500g x 4팩 (14,630원/무료) 06-25 15:57 리스테린(토탈케어/쿨민트/그린티) 750ml 4개 + 총 350ml 증정 (15,705원/무료) 06-25 10:57 (20퍼쿠폰받은사람만)스팀월렛 기프트카드 5만원권 (38,4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5 13:46 스트레가에 대한 추억(스압 아주 많음) 06-25 15:50 미나와 노엘 06-25 14:33 유미나 06-25 15:33 스트레가 방문기 06-25 14:21 귀하디 귀한 클로에
      arca.live  1
      • Live v2 (9e06f9a4)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